꿈을꾸는 파랑새

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아마도 죽으로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는 분, 아니면 수험생들이나 바쁜 직장인들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해당 애플리케이션에 보면 환자 위한 환자 보양식 죽도 있습니다. 일단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효능,테마,리스트,죽상식으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 여기서 효능으로 먼저 접근을 해보겠습니다. 효능에서는 다양한 주제로 감기, 변비, 불면증, 혈관질환, 시력회복 등으로 구성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테마에서는 임신/산후조리, 어린이 발육, 이유식, 환자 보양식, 다이어트, 수험생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그리고 한번 선택을 해 보겠습니다. 제가 선택을 한 건은 환자 보양식과 다이어트와 수험생입니다. 보시면 해당 카테고리에 맞는 다양한 죽들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죽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간단하게 죽을 만들 때 필요한 요리 재료, 그리고 죽을 만드는 요리 방법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아마도 다양한 죽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어서 누구나 쉽게 자신이 원하는 죽을 검색할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