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과거에 채팅을 많이 즐겼던 것 같습니다 그때 당시에는 메신저로 했는데. 그때 만난 여성분과는 가끔 연락하고 지내고는 있습니다. (거의 10년 된 것 같네요.)요즈음 스마트폰이 보급이 잘되어서 부담없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것을 원할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 살랑살랑 돛단배라는 어플 입니다.
해당 어플은 일단 불정 다수와 채팅을 할 수 있는 것이 좋은데. 이런 일종의 소개팅이나 만남 어플을 잘 활용하면 좋은 만남으로 이어지면 좋은데. 가끔은 19세 이상이 성인등급을 요구하는 만남이 안되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일단 해당 어플을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제가 확인한 바로는 일본어도 지원합니다. 일단 간단하게 자신의 성별 그리고 생년월일, 지역 등을 설정해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쓰기 부분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쪽지를 발송하는 방법이 나오는데. 예를 들어서 여자에게만 보내고 싶으면 여자들만 대상으로 보낼 수가 있고 불정 다수를 원하면 그렇게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메시지를 발송하면 아래와 같이 돛단배가 나타나는 것을 볼 수가 있고 해당 돛단배를 통해서 대화를 이어가면 될 것입니다.
물론 원하지 않는 단어를 차단 그리고 신고하기 기능을 통해서 스팸성 채팅을 즐기시는 분들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스마트폰을 통해서 다른 분들과 채팅을 즐길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채팅 혹은 소개팅 어플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