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아마도 새해를 맞이해서 다이어트나 금연을 결심하신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지금 소개해 드리는 어플은 다이어트를 하실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는 어플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해당 어플을 설치하고 나서 기본적으로 여성 남성 성별과 간단한 활동수준 같은 것을 선택해 줍니다.

그러면 메인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다양한 부분들이 보일 것인데. 음식 레스토랑&체인 인기 브랜드 슈퍼마켓 브랜드 등이 보일 것입니다. 해당 어플은 아마도 이 부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필요한 부분들이 잘 나누어져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럼 각각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음식 부분입니다. 음식 부분에 보시면 다양한 음식들이 분류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음식을 선택을 해주면 열량이 얼마이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으면 나의 음식에 추가를 눌러주면 자신이 먹은 음식에 대한 열량이 계산되는 방식이라서 열량 계산하는데 도움을 줄 수가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물론 레스토랑&체인 부분에서는 다양한 레스토랑이나 체인점들이 분류돼 있는데 물론 치킨집도 있어서 해당 부분을 통해서 해당 부분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BBQ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BBQ를 선택해 보인 다양한 치킨들이 보이고 메뉴에 따라 열량이 얼마이다는 것을 한눈에 파악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슈퍼마켓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단 해당 매장과는 100% 일치한다고 말씀을 들리 수가 없지만. 해당 부분을 통해서 자신이 먹은 칼로리를 계산할 수가 있어서 좋은 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해당 어플을 통해서 다이어트를 한다면 어느 정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