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해당 글은 비전문가가 작성하는 글이므로 그냥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문가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요구르트 다이어트 아마도 남녀노소를 불구하고 다이어트에는 관심이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슈퍼 같은 곳에 가도 다양한 요구르트가 있는데. 요구르트는 변비 다이어트 피부 미용, 면역력 향상 등에 좋은 것은 아는 사실입니다.
요구르트 다이어트는 매일 계속하는 것이 중요하면 요구르트에 포함된 유산균은 체내에 들어와서는 살아있는 것은 며칠이므로 단번에 많이 섭취를 하는 것보다는 매일 조금씩 100~200g이 적당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먹는 타이밍 아침에 요구르트를 먹었을 때 장점으로 몸을 활동적으로 하는 기능과 배변 기능을 도와둡니다.
점심으로 먹는 요구르트는 미네랄 공급 빈속에 먹으면 유산균 종류에 따라 위산에 약할 수도 있기 때문에 공복에는 물 한잔 정도 마셔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간식이나 야식일 경우 과자보다 저칼로리이므로 다이어트 중에도 안심하고 먹을 수가 있습니다 과식을 계속할 때는 한 끼를 요구르트로 대체 해주면 저칼로리 및 영양 균형과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받을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또한, 식전에 요구르트 먹기만 식사량이 자연스럽게 줄어들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