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최근에 바쁜 일상 때문에 아침식사는 안 하게 되고 남녀노소 관계없이 다이어트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그래서 무조건 식사를 안 하게 되게 되어서 힘을 쓰지 못하는 경우가 생길 것입니다.
아마도 이럴 때 동아 오츠카에서 나온 소이조이 제품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물론 여자친구 집에 방문했을 때 소이조이 딸기, 망고, 블루베리가 있어서 사카이 군이 블루베리로 2박스 24개를 가져와서 시식을 해보았습니다. 일단 아래에 보시는 것이 기본적이 포장 형태입니다. 블루베리의 톡톡한 맛이라고 돼 있는데. 정말 봉지를 개봉해보면 블루베리 냄새가 팍~퍼지는 것을 냄새로 맡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상품을 낱개로 보겠습니다. 제품 설명에는 단백질과 식이 섬유가 풍부한 콩과 후르츠 로 만든 간편한 웰빙(Well-being) 식품이라고 적혀져 있습니다. 일단은 열량이 30g에 135Kcal로 돼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개봉해서 보면 맨 마지막 사진처럼 돼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먹어 보았을 때에는 그렇게 거부반응이 오지 않았고 일단 제품을 개봉했을 때 블루베리 냄새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앞에서도 이야기했지만. 다이어트나 바쁜 일상생활을 하는 직장인, 그리고 수능이나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아침식사대용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