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웃 블로그이신드자이너 김군님 깨서 출판하신 갤럭시 S2 안드로이드 생활백서를 드자이너 김군님 트위터 이벤트를 통해서 당첨되어서 책을 받게 되었습니다. 일단 해당 책은 아마도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나서 설명서를 읽어보았지만. 도저히 내용을 쉽게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께 해당 제품인 갤럭시 S 2에 대해서 조금 더 쉽고 친근하게 접근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해당 책 안의 내용도 한 장 정도 올리고 싶어 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포기하고 이렇게 글을 적어 봅니다.

기본적으로 갤럭시 S 2를 구성하는 OS에 대한 안드로이드에 관한 설명 그리고 갤럭시 S 2에 관한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기하려는 방법을 알기 쉽게 설명을 하고 있으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제가 느껴지는 바로는 해당 책은 갤럭시 S 2에 처음으로 접하시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만한 책입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상황에 맞는 애플리케이션도 분류도 잘되어져 있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어플에 대해 쉽게 접근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