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스팸이라는 것은 정말 짜증이 납니다. 이번에는 Dr.Web Mobile Anti-virus에서 스팸 전화를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Dr.Web Mobile Anti-virus는 유료 버전이고 무료 버전인 Light 버전에는 해당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먼저 화살표가 표시하는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Configure…. 이라는 부분을 터치해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Add Profile이라는 것이 보이는데 해당 부분은 처음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해당 부분에서 Action for incoming calls and SMS 부분을 Block로 변경해 줍니다. 그리고 Add contact를 눌러서 새로 나오는 항목에서 New Contact를 눌러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저는 기존에 사용하는 부분에 등록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전화를 해 보겠습니다. 제 전화를 하니 아래와 같이 전화기 모양에서 차단되었다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만약 차단이 안 되면 전화기 아이콘 옆에 보면 스팸이라는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이 부분은 제가 사용하는 프로필인데. 해당 부분을 눌러주면 Choose Profile라는 것이 나타나는데. 자신이 만들어 놓은 것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스팸 전화는 차단되는 것을 확인되고 스마트폰 통화 목록에서는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