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제 갑자기  휴대전화 이 고장이 나서 휴대폰 을 수리하고 집에 도착하니까 우편 함에 일본에서 회보가  도착을 해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회보 갱신을 해야 하는 줄 알았는데 내년이었습니다. 아무튼, 회보가 담겨 있는 봉투입니다…. 푸른색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색인지 아무튼 맘은 뿌듯합니다. 그리고 우편 소인에는 OSAKA MINAMIHORIE JAPON TAXE PERCUE 로 되었있었습니다. 매번 무심코 지나쳐 지만 이번에 보니 JAPAN이 아닌 JAPON 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JAPON 은 제가 아는 것으로는 프랑스에서 일본을 이렇게 쓴다고 알고 있습니다…. 제가 잘못 아는 것일 수도 있겠지만요….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처음 표지입니다.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았는데 했는데….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것입니다. 두 번째 애는 My Baby Grand~ぬくもりが欲しくて PV 한 장면이 있습니다. 여기서 PV(프로모션비디오)입니다. 한국에서는 MV(뮤직 비디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드 ZARD Le Portfolio 동영상을 보시면 공중전화 박스에서 전화하는 모습이 있을 것입니다. 바로 그 장면이 한 장 넘기면 있습니다.
그리고 같이 온 동봉된 용지입니다…. 내용은 즉 상품 판매 용지? 달력(3,000엔)과 디오라마(2,000엔) 판매 관련 내용입니다. 이번에 사고는 싶은데 환율과 안전을 위해 EMS 국제 특별수송요금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 소장하고 싶어도 구매를 못 하게 되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