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도 악성코드 신고 겸 가보니 사이트 가드 2.0 버전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사이트 가드란 안철수 연구소에서 발표한 프로그램으로 웹사이트에 대한 안전도 관련 정보를 제공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부분을 참고하면 좋은 프로그램이죠.
이벤트 내용은 사이트 가드 2.0과 함께 인터넷 사용 시 위험 또는 주의 안내 화면이 발생하면 해당 부분을 화면을 캡처하거나 디카(디지털 카메라)로 찍어서 블로그에 올리고 해당 글의 페이지 주소를 남겨주는 이벤트입니다. 주의할 점은 웹페이지 주소를 적을 때 반드시 다른 분이 클릭해서 들어가서 피해를 볼 수가 있으므로 예를 들면http://www.abcd.co?이런식으로 해당 부분을 클릭 시 접속이 안 되게 해야 합니다.
상품 내용을 보니까 V3 365 클리닉 1년 8G USB 메모리 2010 안철수 연구소 다이어리 사이트 가드 골든 스티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참여하고 싶은 분은 참여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노턴 제품을 사용하는 관계로 이번 이벤트는 통과합니다. 뭐~Vmware같은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하면 되지만. 요즈음 귀찮아하는 버릇 때문에 하기 싫어집니다. 그리고 제가 아는 바로는 다른 안티바이러스 제품이 설치돼 있어도 되지만. 간혹 충돌이 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즉 V3라이트 제품을 설치하면 이런 문제는 해결할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벤트 자세한 내용
[Security] - 안전한 웹 검색을 도와주는 사이트 가드입니다.
[Software] - 무료 로 제공 되고 있는 V3 Lite 가 정식 버전이 출시 가 되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