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SD(Micro SD)카드를 동전에 넣고 다니면 어떤 느낌이 들까요?

꿈을꾸는 파랑새

오늘도 좋은 사이트로 소개해주시는 누나를 통해 알게 된 동전입니다. 마이크로 SD라고 하면 보통 휴대폰 즉 휴대 장치나 게임 MP3 재생기 같은 곳이나 디지털 카메라 등 다양한 휴대 장치에 사용되는 메모리 카드라고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미국의 샌디스크가 개인적으로 생각이 나는 기업이네요. 특히 최근에 나오는 휴대폰 에는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를 넣을 수가 있어서 MP3 같은 파일을 넣어서 휴대폰 으로 듣고는 합니다. 아니면 동영상을 인코딩해서 넣어서 보기도 하고요.
즉 제가 소개 시켜 드리는 동전은 그냥 동전이 아니고 동전을 열어 보면 아래와 같이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를 숨길 수 있도록 안에 공간이 배치돼 있습니다. 즉 중요한 문서를 담은 마이크로 SD(Micro SD)카드 아무도 모르게 보관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동전을 보다가 올해 여름에 재미있게 본 드라마 파트너 에서 이태조 변호사가 가지는 요요 생각이 납니다. 드라마 보신 분들은 아실 것입니다. 요요 속에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가 있었죠.
다시 돌아와서 해당 사이트를 방문해 보면 정말 다양한 동전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30달러선에서 시작합니다. 그러네! 만약 그런 것이 나쁜 쪽 즉 자기가 다니던 회사의 기밀을 빼내려고 사용한다면 정말 끔찍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저런 일에 이용하면 안 되겠죠. 아무튼, 사고 싶은 분들은 구매를 하대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이용 안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파이 동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