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언제나 방문을 하는 야후 재팬 아니 현재는 네이버보다도 메인으로 사용하는 검색엔진 중 하나인 오늘 야후 재팬을 보니 흥미로운 정보를 전달하는 것 같았습니다. 즉 일본에 있는 일루미네이션에 대한 정보입니다. 일본에 관광이나 여행을 가실 분이면 자신이 방문하는 곳에 일루미네이션을 하는지 한번 알아보고 가서 멋진 사진과 추억을 만들어 오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일루미네이션이란 전광장식이라고 하는 것인데. 전구나 네온관 등으로 문자를 그림을 표현해는 방식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아래 그림은 접속을 한 그림입니다. 접속한 사이트에서 자신이 여행을 갈 장소를 클릭하면 2번째 그림과 같이 일루미네이션에 대한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점등시간 교통정보 점등 장소 점등 장소에 대한 지도 등을 볼 수가 있어서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국내에서 보내고 싶으면 저번에 소개해준 네이버 오픈 캘린더를 이용해서 크리스마스에 좋은 영화나 좋은 공연이나 데이트 장소를 검색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일본 일루미네이션 정보
*[사이트 소개] - 전국의 데이트 할만한 코스를 한눈에 보는 오픈 캘린더 입니다.(네이버)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