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2009 블로그 11월 결산!

언제나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방문자 분들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54 / 댓글 1960 / 트랙백 140 / 방명록 40 / 방문자 30973

11월 블로그 포스트 best 5

1. [사이트 소개] - 삼성 지펠 냉장고 자발적 리콜 서비스 실시!

2. [사이트 소개] - 전국의 데이트 할만한 코스를 한눈에 보는 오픈 캘린더 입니다.(네이버)

3. [생활의 향수] - 해외 여행 준비물(챙겨야 할것)과 알아 두면 좋은것입니다!

4. [생활의 향수] - 노트북 구입 요령 입니다.

5. [사이트 소개] - 아이폰(iPhone) 크기는 어느 정도 인지 가르쳐 주는 사이트입니다.

이번에는 크게 많은 변동이 있었던 1달이었던 것 같습니다. 먼저 데이트 코스 관한 키워드 그리고 해외여행 준비물에 대한 내용 그리고 삼성 냉장고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아이폰 때문인지 4월에 포스팅한 글이 눈에 확 띄었습니다.

블로그 유입키워드 best 5

1. 삼성 지펠 냉장고

2. 데이트 코스

3. 해외 여행 준비물

4. 노트북 구입요령

5. 아이폰

블로그의 유입키워드들도 역시인 게 있는 포스트와는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아이폰에 관심을 볼 수 있었던 달이었던 느낌이 듭니다.

월별 블로그 수익

이번 달에는 구글 애드센스: 56.16달러 다음 애드클릭스: 4,800원 벌었습니다.

11월달에 달라진점

이번 달에는 크게 달라진 것은 없습니다. 다만, 이번 달에는 이올린과 올블로그에 등록했다는 것이 이번에 달라진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올린 같은 경우에는 작년에 가입은 했지만. 그때 무슨 이유 때문인지 탈퇴했다가 다시 이올린에 가입을 했고 올 블로그 같은 경우에는 처음 가입 후 약 2주 동안 1,200원 수익을 냈습니다. 앞으로 어떤 게 블로그를 운영할지 모르겠지만. 최대한 정치적인 글을 제외하고는 블로그에 글을 적어 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명 짬뽕 블로그이죠. 그래서인지 확실한 색깔은 없는 것 같지만. 나름대로 블로그를 운영해 볼 생각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