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조금은 이상하게 낚시질이 된 것 같은데. 글을 한번 적어 보겠습니다. 연인이라면 주말 같은데 데이트를 하러 갈려고 하면 막상 조금은 어디에 가야 할지 망설이게 됩니다. 이럴 때 한번 이용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지금 소개 시켜 드리는 서비스는 간단하게 영화 정보 스포츠 그리고 지역의 축제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봉을 앞둔 영화도 미리 예매도 가능합니다. 먼저 아래로 접속을 합니다.
네이버 오픈 캘린더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보니까 U-17 나이지리아 월드컵 경기 일정과 2009 ISU 피겨 그랑프리 정보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빨간 상자 부분을 보시면 자신이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해서 자신의 원하는 일정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저는 한번 영화로 보겠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엔터테이먼트 에서 영화 관련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영화 개봉 날짜 그리고 예매 보시면 11월 11일에 박예진 씨하고 임창정 씨가 주연한 영화 청담 보살이라는 영화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각종 국제 영화제나 영화제 소식들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 축제를 누르면 자신이 사는 도에서 무슨 축제가 있는지와 경제 정치 사회 기념일 스포츠 등의 일정을 한눈에 쉽게 예매를 할 수가 있어서 이런 사이트를 잘 이용한다면 애인과 즐거운 데이트 코스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파란 화살표 부분은 자신만의 일정을 등록할 수가 있습니다. 단 네이버 계정을 필요합니다. 이런 부분들을 잘 활용한다면 데이트 코스를 잘 정해서 추억이 남는 데이트 코스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