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언제나 좋은 정보를 제공해주시는 일본에 살고 계시는 지인을 통해 알게 된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오바마 대통령이 직접 날씨를 전해 주는 것이 아니고 오바마 대통령의 캐릭터가 날씨의 상태에 따라서 옷과 날씨 정보를 알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obama-weather
[사이트 소개] - 일기예보를 인터넷으로 24시간 생방송으로 보면 어떤느낌일까요(일본)
[블로그 놀이] - 다음 스카이뷰 날씨 서비스
[Software/파이어폭스 부가기능] - 파이어 폭스에 날씨을 알려주는 부가 기능을 달아 보겠습니다.
[사이트 소개] - 현 미국 정부에 일하고 있는 정치인들을 소개한 사이트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현재 접속을 해 보니까 서울 날씨가 나옵니다. 그리고 잘 보시면 아래에 오바마 미 대통령의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현재 날씨 상태 그리고 옷에 우산을 든 모습도 있네요. 다른 나라의 지역으로 이동하니 이번에는 선글라스에다가 반소매 티 보니까 여름 기온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보시면 브루스 리 와 그리고 앤젤리나 졸리도 보입니다. 가끔 저렇게 날씨를 보니까 단순히 우산 등으로 표현된 것을 보는 것보다 한눈에 날씨 상태가 눈에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