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사카이 군은 인터넷으로 일본 여행을 자주 합니다. 그래서 가끔은 일본 사이트들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 시켜 드리는 사이트는 1G가 무료 온라인 스토리지 서비스 100Gb는 유료입니다. 아마도 이 사이트의 장점은 무료로 100M 바이트 파일전송도 가능합니다. 지정한 폴더의 파일을 주기적으로 자동 업로드 가능하게 전용 위젯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10GB 추가 시 300엔 100GB 980엔입니다. 그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quanp
일단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저는 회원 가입 단계까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여기서 만약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고 싶다면 화살표 부분을 클릭해 줍니다. 일단은 회원에 가입해야지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무료 부분은 가만히 놓아두고 화살표가 위에서 아래부터 입력하면 됩니다. 희망하는 ID 비밀번호 재확인 메일 주소 메일주소 확인입력을 하시고 그리고 이용약관을 동의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두 번째 그림처럼 메시지가 나올 것입니다. 내용은 간단하게 이메일로 확인 매일 보냈고 해당 링크가 눌러야지 완료가 된다는 내용입니다. 솔직히 한국 분들은 이용하기에는 한국에도 좋은 온라인 서비스들이 있어서 자신이 좋아하는 고전게임이나 음악 영화 등을 올려놓거나 아니면 외장 하드 같은데 파일을 저장해 둡니다. 외장 하드에 저장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끔은 온라인에서도 만일을 대비한 파일저장도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아무튼, 한국분들보다 일본에 살고 계시는 분들이 이용하면 좋을 것 같은 서비스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