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약 1년 전부터 사카이 군이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이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일본어로 구성돼 있습니다. 솔직히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바탕화면을 설정해서 조금도 화면을 멋있게 꾸미거나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비스타에 오면서 멋있는 바탕화면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를 대체할만한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먼저 아래의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무료 바탕화면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각각 화살표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빨간 화살표는 일반 노트북이나 컴퓨터에 사용할 수 있는 바탕화면 그리고 황색은 사용자 분들이 DSLR 카메라 등으로 찍은 사진들을 올려놓아서 다른 분들과 공유를 할 수 있게 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파란색 화살표는 PSP용 바탕화면 그리고 녹색은 iPhone과 iPod Touch를 위한 바탕 화면입니다. 보시면 아름다운 여성분이 수영분 차림을 입은 벽지도 있고 만화 바탕화면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다른 카테고리에 접속해서 사진을 원하는 바탕화면을 다운로드 해서 지정 해시면 됩니다. 그리고 두 번째 화면처럼 지시하는 부분을 클릭해서 그림 파일을 내려받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사진 찍은 분들이 공개해 놓은 사진을 바탕으로 사용하고 싶으면 아래에 보시는 거와 같이 먼저 사진 크기 즉 모니터 크기에 맞는 사진 크기를 정하고 그리고 빨간 화살표 부분을 사진 레이아웃을 설정 그리고 파란색 부분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면 두 번째 사진처럼 변할 것인데 여기서 파란색 화살표가 지시하는 부분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세 번째 사진도 마찬가지로 해주시면 파일을 내려받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