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프라인에서 운영할 수가 있는 비밀번호 관리 프로그램에서 취약한 보안 설정 경고 표시를 합니다.
KeePass 2.55는 보안을 향상시키고,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애플리케이션에 가져오고 도입하는 소규모 업데이트 입니다.
인터페이스에서 도움말->KeePass 정보를 선택하면 현재 버전이 표시됩니다.
업데이트 확인을 실행하는 도움말->업데이트 확인도 있습니다.
KeePass에는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포함되어 있지 않음

KeePass 2.55 업데이트
KeePass 2.55 업데이트

키패스 2.55(KeePass 2.55)

지원되는 알고리즘 중 하나인 AES-KDF를 사용하여 새로운 암호화된 비밀번호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하는 KeePass 사용자는 기본 숫자가 증가하는 이점을 확보할 수가 있습니다.
이는 무차별 대입 및 추측 공격에 대한 보호 기능을 향상
새로운 반복 횟수는 600000
기존 사용자는 데이터베이스 중 하나를 열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반복 값이 새 기본값보다 작은 경우에 발생
KeePass에서 파일->데이터베이스 설정->보안을 선택하면 사용되는 현재 암호화 알고리즘과 반복을 변경하거나 다른 알고리즘으로 완전히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는 옵션이 표시할 수가 있습니다.

키 변환 설정이 약한 경우 경고 표시
키 변환 설정이 약한 경우 경고 표시

여러 타사 비밀번호 관리자에서 비밀번호 가져오기 기능도 개선되었습니다.
구글 크롬 및 mSecure CSV 가져오기는 이제 새로운 형식을 지원하며 1Password에서 가져오기는 새 비밀번호 필드/유형도 지원합니다.

데이터베이스의 키 변환 설정이 약합니다
데이터베이스의 키 변환 설정이 약합니다

HTML 내보내기 및 인쇄 대화 상자에 대한 변경 사항이 이제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기억됩니다. KeePass는 이제 사용자가 이 대화 상자를 다시 표시하지 않음을 선택할 때 사용할 옵션도 강조 표시합니다. 새 버전에서는 Esc 키를 탭 하면 보고서 대화 상자가 닫힐 수 있습니다.

나는 비밀번호 관리를 좀 하면서 온라인에 연결이 안 되어서 불편을 하지만 나는 안전하게 비밀번호 관리를 하고 싶은 분들은 해당 KeePass(키패스)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