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브라우저인 Microsoft Edge 118.0.2088.46(마이크로소프트 엣지 118.0.2088.46) 보안 업데이트이 진행이 되었습니다.
보안 업데이트도 있지만 하나는 향상된 페이지에서 찾기 기능입니다. 모든 브라우저는 활성 웹사이트에서 텍스트를 검색하는 옵션을 지원 특히 웹사이트 규모가 큰 경우 관심 있는 특정 단어나 문구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유용한 기능입니다.
Ctrl+F를 사용하여 검색 필드를 열고 텍스트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브라우저는 페이지를 로컬로 처리하고 일치하는 항목을 강조 표시하며 Microsoft는 AI 기능을 포함하도록 Edge 118의 찾기 페이지를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관련 일치 항목과 발음 구별 부호도 찾을 수 있으므로 검색이 확장되었으며 자동으로 올바른 철자를 사용하여 인스턴스를 강조 표시할 수 있으므로 단어나 문구를 잘못 입력한 때도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Microsoft Edge 사용자는 Edge에서 이 새로운 AI 기반 기능을 비활성화하여 브라우저가 페이지 내 검색 데이터를 Microsoft에 제출하지 못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edge://settings/privacy를 주소 줄에 붙여 놓고 
밑으로 쭉 내려가보면 페이지에서 찾기에 관련 일치 항목 포함이라는 것을 활성화하면 됩니다.

Microsoft Edge 118.0.2088.46
Microsoft Edge 118.0.2088.46

페이지에서 찾기에 관련 일치 항목 포함

페이지에서 찾기에 관련 일치 항목 포함
페이지에서 찾기에 관련 일치 항목 포함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동의어, 대체 맞춤법 및 질문에 대한 답변을 포함하여 더 나은 결과를 찾을 수 있도록 페이지에서 찾기 검색 및 웹 페이지 콘텐츠가 Microsoft로 전송됩니다.
그리고 만약 해당 기능을 사용하고 싶으며 미리 다음 기능을 활성화해주시면 됩니다.
edge://flags/#edge-find-on-page-filters
edge://flags/#edge-related-matches-for-find-on-page
부분을 활성화해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보안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CVE-2023-36559
Microsoft Edge (Chromium-based) Spoofing Vulnerability
이며 구글 크롬 브라우저 와 같이 Chromium-based 인 경우 이므로 Chromium-based 브라우저는 구글 크롬과 함께 취약점을 가져가기 때문에 보안 업데이트는 필수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