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비전문가의 글이 무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음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무료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CCleaner 이 2.23.999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공식홈페이지에 방문을 해보니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가 돼 있었습니다.
이번 버전에 변경된 내용입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이번 주에 새로운 버전이 나온 Opera 10 버전에 대한 지원이 되는 것을 볼 수가 있고 다른 버그 레지스터리 스캔 중 버그 등을 수정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Improved Opera 10 support for final release.
Fixed the "No Disk" exception error.
Fixed %ProgramFiles% bug in 64-bit Registry scanning.
그리고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Recuva 제품도 버전이 갱신돼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Outlook Express 이메일 복구 그리고 Windows Mail 이메일 복구 부분과 Email 필터 부분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타 버그를 수정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무료로 사용하는 복구프로그램 중에서는 사용할만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다만, 너무 맹신하면 안 되겠죠. 그리고 제가 확인한 바로는 Email 필터 부분과 Outlook이나 windows Mail 부분 관련해서 따로 선택 부분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복구 시 해당 부분을 동시에 복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면 아이팟은 있는데 말이죠.
Added recovery of emails from Outlook Express.
Added recover of emails from Windows Mail.
Added 'Email' filter.
Fixed bug that could cause secure delete to fail in list view.
Various bug fixes.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