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지난 26일 일본에서 출발한 자드 회보가 도착했습니다. 이번에는 여름을 맞이해서? 인지 여름 분위기가 나는 회보 표지가 있었습니다.
역시나 항공 우편을 통해서 도착하였고 표지에도 구부리지 말라고 적혀져 있는 것 같은데. 항상 현재 사는 아파트로 이사 온 이후로 빡빡하여져 있는 것을 못 보고 있습니다. 전에 살던 곳이 조금은 시골이어서 그랬나…. 아무튼, 구부리지 않고 왔으면 하는 바람이기도 합니다. 이번 표지를 보겠습니다. 개인적 생각으로 영원(EIEN)앨범에 수록된 이미지하고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번에도 회보 사진을 하고 똑같은 우편엽서가 같이 동봉돼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무엇이 틀릴까 했지만….
보니까. 글자가 써져 있었습니다. 번역은 되지만. 글을 적기가 왠지 싫은 관계로 통과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회보 뒷면입니다. 이번에는 WEZARD가 탄생을 한 지 10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그래서 자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금 10주년 기념을 한 페이지가 생겼습니다. 자드 팬이면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다 아실 거니까 이 부분도 통과입니다. 참~이러고 보니 정말 시간이 매우 빨리 지나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