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번에는 자드 Don `you See 촬영지를 구글 맵으로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정보는PV 에 있죠. 그리고 해당 곡이 나왔을 때 와 지금은 10년이라는 시간이 흘렸기 때문에 많이 변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단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보면 Broadway라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자~그리고 가장 결정적인 것은 삼성 로고가 보이는 저곳 타임스스퀘어 이죠. 삼성로고, 말고 PV를 보면 엘지 로고도 볼 수 있습니다. 해외 가수 PV에서 삼성 로고 와 엘지 로고를 보니 조금은 새로운 느낌이 듭니다.


크게 보기
다음은 Garnet Crow 이 라이브가 있었던 곳입니다. Are You Ready To Lock On ~live scope at the JCB Hall~즉 JCB HALL을 찾아보겠습니다. 이것은 그냥 구글 맵에다가 정보를 넣으면 바로 나옵니다. JCB HALL MEETS PORT는 동경 돔시티 내에 있는 2008년 3월 19일에 오픈한 상업 예술시설입니다. 2006년에 착공해서 2008년에 완공했고 2008년 3월 19일에 개관했던 곳 층 구성은 5층은 일식 4층 불고기 3층 ENOTRIA Diana 이탈리아 요리 2층 Spanish to Italian Barco 이탈리아 요리 1층은 베이커리 스타벅스 커피 전문점 세븐 일레븐 편의점 JCB 홀 입구로 구성 수용인원은 라이브하우스는 최대 3,000명이라고 합니다. 아래 사진은 유튜브에서 가져 왔습니다. 일부 번역에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크게 보기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