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웹 브라우저인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Canary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비디오 광고 차단기를 테스트 중입니다.
Edge Block Video Ads라고 하는 이 광고의 목적은 YouTube와 같은 사이트에서 동영상 광고를 차단하는 것입니다. 실험 기능은 모바일 브라우저의 내장 콘텐츠 차단기를 보완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Microsoft Edge는 데스크톱 버전의 Edge만큼 크게 점유율이 크게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안드로이드의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와 관련하여 사용할 수 있는 통계는 많지 않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보면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는 1000만회 이상 다운로드 됐지만, 파이어폭스, 브레이브, 오페라 1억 회 이상 다운로드, 크롬의 100억 회 이상 내려받기에 비하면 그 수치는 아직은 미미할 정도이며 온라인으로 통계를 추적하는 소수 회사는 안드로이드 용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에 대한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용 콘텐츠 차단
만약 해당 기능을 사용하고 싶다고 하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먼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Canary 최신 버전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설치합니다.
그리고 나서 video 또는 Edge Block Video Ads를 검색합니다.

Edge Block Video Ads
Edge Block Video Ads

Edge Block Video Ads
If enabled, Edge will try to block video ads. – Android
#edge-block-video-ads
해당 부분을 Enabled로 해서 활성화하고 Microsoft Edge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브라우저를 한 번만 재부팅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기능은 작동하며 새로운 동영상 광고 차단 기능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전체에서 작동을 시작하며 Microsoft는 지원하는 사이트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 있으며 테스트 중에는 YouTube에서 작동했지만, 비디오 광고를 재생하는 다른 사이트에서도 작동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