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브라우저인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에서 Microsoft Edge 104부터 새 기능인 사이드바가 도입이 되었습니다.
사이드바는 마이크로소프트 창의 오른쪽에 표시되며 마이크로소프트의 확장된 사이드바에서 모두 열리는 기능이 혼합되어 있으며 기능에는 Bing Search, Discover, Office, Outlook, 게임 및 도구가 포함 Bing 아이콘을 선택하면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사용자는 사이드바에서 Bing에 대한 검색을 실행할 수 있으며 다른 웹 사이트는 같은 창에 표시됩니다.

Microsoft Edge 104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104
Microsoft Edge 104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104

Discover는 활성 웹사이트 또는 관련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표시합니다. 게임은 MSN에서 제공하지만, 개별 게임은 사이드바가 아닌 메인 영역에서 열립니다. 을 사용하여 관리자가 게임을 끌 수 있음
그리고 계산기, 단위 변환기, 인터넷 속도 테스트, 번역기 및 브라우저의 사이드바에서 모두 열리고 실행되는 기타 서비스가 포함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용자가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한 경우 Outlook은 사이드바에 Outlook 이메일 및 일정을 직접 표시하고 다양한 Office 응용 프로그램 및 최근에 사용한 문서에 대한 Office 링크를 표시하는 것이 특징이며 일단 해당 기능은 일단 모든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사용자들이 사용할 수가 있는 것이 아니고 천천히 제공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조금 기다리다 보면 해당 기능이 업데이트가 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