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기능은 베터리를 사용을 해야 하는 노트북 또는 저사양 컴퓨터에서 브라우저에서 Microsoft Edge 사용자는 브라우저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효율성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은 Windows, Mac OS 및 Linux용 Microsoft Edge의 edge://settings/system에서 성능 옵션을 확인할 수가 있으며 해당 기능을 통해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메뉴 사용을 선호하는 사용자는 메뉴->설정->시스템 및 성능을 선택해서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효율성 모드는 켜짐 또는 꺼짐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구성에서 기본 값은 꺼지므로 나타납니다.

일단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노트북 장치가 Windows에서 배터리 절약 모드로 전환되는 경우 효율성 모드가 자동으로 활성화될 수 있다고 했으며 Microsoft Edge 도구 모음의 파란색 펄스 아이콘은 이를 나타냅니다. Mac OS X 장치에서 배터리의 전원 상태가 20%에 도달하면 효율성 모드가 자동으로 활성화되며 Linux에서 효율성 모드는 기본적으로 꺼져 있음
해당 기능을 켜지면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는 시스템 리소스를 확보하기 위해 5분 동안 비활성화된 탭을 절전 모드로 변경이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사용되는 장치, 열려 있는 탭 수 및 기타 요인과 같은 요인에 따라 달라지며 해당 기능은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으므로 노트북 장치뿐만 아니라 데스크탑 장치에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효율성 모드는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상호 작용하지 않는 탭의 특정 탭 활동을 수정하고 5분 이내에 비활성 배경 탭을 절전 모드로 전환하여 리소스 사용량(CPU 사용량)을 줄여 전력 사용량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효율성 모드에는 사용자가 기능을 사용자 정의하려고 변경할 수 있는 여러 기본 설정이 제공되며 실제로 효율성 모드가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에도 모든 설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트프 엣지 성능 최적화
마이크로소트프 엣지 성능 최적화

지원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능 최적화
효율성 모드 켜기
컴퓨터 리소스(CPU 사용량)를 저장하여 전력 사용량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혜택은 장치, 응용 프로그램과 개별 브라우저 습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절전 탭을 사용하여 리소스 저장
사용하는 경우, 비활성 탭은 시스템 리소스를 저장할 때 지정된 시간이 지나면 절전 모드로 전환됩니다.
절전 탭 페이드:성능 향상을 위해 메모리 및 CPU를 저장할 때 탭이 흐리게 표시됩니다.
지정된 시간이 지나면 절전 모드로 전환(N):효율성 모드가 켜져 있으면 5분 이내에 비활성 탭이 절전 모드로 전환됩니다. 실제 시간은 리소스 사용량 및 사이트에서 절전 모드를 해제하지 못하게 하는 활동(예: 오디오 재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5분 동안 비활성 상태: 이러한 사이트를 절전 모드로 전환하지 마세요.
또한, 삭제된 탭, 효율성 모드 등과 같은 다른 성능 최적화에서 사이트를 제외합니다.
추가
추가된 사이트 없음
즉 해당 모드인 효율성 모드는 Microsoft Edge를 실행하는 장치의 배터리 수명과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배터리를 사용하는 모바일 장치 및 성능이 낮은 장치는 모드를 활성화하면 가장 크게 개선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 해당 기능을 활성화 해서 사용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