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지난 시간에 부팅 가능한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만드는 도구인 Rufus를 소개 시켜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Rufus는 Inplace 업그레이드 중에 Windows 11 시스템 요구 사항을 우회하는 것을 지원한다는 소식입니다.
Rufus는 부팅 가능한 미디어를 만들 수 있는 편리한 오픈 소스 도구 중 하나로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도구 중 하나입니다.

윈도우 11을 설치할 때 요구 조건이 만족하지 않은 컴퓨터에서도 해당 윈도우 11을 설치해서 사용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 방법이 있었습니다. Rufus 3.18에서는 이런 윈도우 11을 설치할 때 우회를 할 수가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Inplace 업그레이드는 윈도우 설치 복구 또는 시스템에 최신 기능 업데이트 설치라는 두 가지 주요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면 이것은 사용자에게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윈도우 11 우회 설치
윈도우 11 우회 설치

현재 베타 버전으로 제공되는 Rufus 3.18은 이제 이 기능을 지원하며 부팅 가능한 미디어를 만드는 전체 프로세스는 거의 같이 유지됩니다.

[소프트웨어 팁] - 윈도우 11 동적 업데이트 중에 TPM 검사 우회 방법

 

윈도우 11 동적 업데이트 중에 TPM 검사 우회 방법

오늘은 윈도우 11 동적 업데이트 중에 TPM 검사 우회 방법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윈도우 11를 설치를 하려고 기본적으로 최소한의 조건을 충적해야 윈도우 11을 설치할 수

wezard4u.tistory.com


먼저 해당 Rufus 3.18 베타 버전을 다운로드를 합니다. 그리고 나서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해줍니다.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윈도우 11 ISO 파일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윈도우 11 ISO를 선택을 해주고 나서 보면 다음과 같은 항목이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Standard Windows 11 Installation (TPM 2.0 + Secure Boot),Extended Windows 11 Installation (no TPM / no Secure Boot)
선택 사항: 볼륨 레이블을 변경할 수 있지만, 옵션 대부분은 따로 변경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작 버튼을 선택하여 Windows 11을 처음부터 설치하거나 Inplace 또는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팅 가능한 Windows 11 미디어를 만들 수가 있으며 설치 및 업그레이드는 TPM 및 보안 부팅에 관한 요구 사항 확인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