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간단하게 편의점 코로나 19 자가진단키트 재고 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코로나 19 오미크론 감염자와 사망자 숫자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 19 자가진단키트는 약국 및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당 편의점이나 약국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선별진료소를 통해 PCR 검사를 바로 검사하지 않고 스스로 코로나 19 검사를 해서 자신이 코로나 19에 감염이 되었는지 아닌지 확인을 하는 진단 키트 입니다.
PCR 검사와 다르게 코로나 19 검사 결과를 얻는데 몇 분이면 충분하며 자가검사를 통해 확진 결과가 나오면 주변 선별 진료소에 방문하여 PCR 검사를 받아야 하며 음성이 나왔어도 증상이 계속된다면 1~2일 뒤에 신속항원검사를 받을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제품의 동봉 되어 있는 설명서를 제대로 알고 설명서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하면 되지만 약국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모르겠지만 일단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설명서가 없어서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하면 됩니다. 그래도 코로나 19 자가진단키드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면봉을 코 안에다가 넣고 면봉에 잘 묵게 해주고 가능한 깊숙이(양쪽 콧구멍 비강(1~1.5㎝)을 10회 이상 검사대상물) 그리고 제공되는 시약이 담긴 튜브에 꺼냅니다. 그리고 나서 
시약 안에 넣어주고 나서 면봉을 빼내고 검체 추출액을 코로나 19 자가검사 키트 검사대상물 자가진단키트 부위에 3~4방울 정도 떨어뜨리고 10~15분을 기다립니다.
한 줄 음성이고 두 줄 양성 여기서 중요한 것은 한 줄은 그냥 폐기하면 되는데 양성 일 경우에는 그냥 폐기하면 안 됩니다. 양성 시 주변 선별진료소를 통해 PCR 검사를 받아서 더 정확한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생활] - GS25 편의점 코로나 19 자가 진단 키트 사용기

 

GS25 편의점 코로나 19 자가 진단 키트 사용기

오늘은 GS25 편의점 코로나 19 자가 진단 키트 사용기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최근 개인적으로 코로나 19 발생 지역을 갔다 오는 바람에 걱정이 되어서 가까운 편의점인 GS25 편의점에서 12000

wezard4u.tistory.com

CU 편의점 코로나 19 자가진단키트 재고 조회 방법
CU 편의점 코로나 19 자가진단키트 재고 조회 방법

일단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코로나 19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CU:래피젠 (휴마시스 추가 예정)
GS 25:래피젠
세븐일레븐:휴마시스
입니다.
코로나 19 자가진단 키트 재고 확인 방법은 간단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든 iOS 계열 아이폰이든 간에 공식 편의점 어플을 설치를 해 주어야 합니다.
먼저 CU 편의점입니다. 

GS 25 코로나 19 자가진단키트 재고 조회 방법
GS 25 코로나 19 자가진단키트 재고 조회 방법

어플을 실행을 하고 나서 메인 화면에서 상품 찾기->자가진단키트 소분용 1입 선택 ->하단의 주변 점포 재고 조회(위치 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 필요)
이렇게 하면 CU 편의점 기준으로 주변에서 있는 편의점에 코로나 19 자가검사키트가 재고가 몇 개 있는지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세븐 일레븐 코로나 19 자가진단키트 재고 조회 방법
세븐 일레븐 코로나 19 자가진단키트 재고 조회 방법

GS 25: 해당 어플 실행 메인 화면에서 코로나 19자가진단키트 상품 찾기 서비스라는 부분을 터치해줍니다.
그러면 반경 100m, 반경 500m, 반경 1Km이라고 나와져 있고 해당 부분을 반경을 눌러주면 편의점에서 재고 있음, 재고 없음을 통해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올바른 사용방법과 행동수칙

세븐 일레븐: 메인 화면에 우리 동네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찾기 또는 우리 동네 상품 찾기로 이동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 동네 상품 찾기->코로나검사키트->자가검사키트 1입을 선택하면 지도 상에 코로나19자가검사키트 재고 숫자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약국에서 구하기가 어렵다거나 편의점에서 자가검사카트를 구매해야 하면 편의점 어플을 가지고 활용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