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수면과 염증치료에 좋은 홀리데이즈 몽모랑시 타트체리 타블렛 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해당 타트체리를 구매를 하게 된 곳은 쿠팡에서 구매를 하게 되었고 제가 구매를 하게 되었을 때에는 9,74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하다가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하는 것보다는 가격이 싸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타트체리영양성분 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타민A, 비타민C 그리고 비타민 K, 니아신, 피리독신 엽산, 비타민B 군 구리 칼륨, 철분, 아연, 미네랄과
안토시아닌, 케르세틴, 엘라그산 
산화 성분들까지 포함돼 있으며 타트체리라는 것은 벚나무의 열매를 뜻하는 영어 단어이며 한국에서는 버찌라고 불리고 있으며 체리에는 눈에 좋은 안토시아닌, 통풍, 자가면역질환에 좋은 레스베라트롤과 같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다양한 질병 예방과 노화에 도움이 되는 물질이 들어 있어서 노화 예방 등에 도움이 됩니다.

홀리데이즈 몽모랑시 타트체리 타블렛

그리고 체리에는 과산화 억제 역할을 하는 케르세틴과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노화 원인인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암을 예방하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체리에 풍부한 칼륨은 혈압을 낮추고 맥박을 안정시켜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역할을 담당하며 체리 속에 있는 성분 중 하나인 멜라토닌은 열대야로 잠 못 드는 여름밤 불면증에도 좋습니다. 여기서 말린 체리 100g에는 7mg의 멜라토닌이 들어 있으며 해당 생체리듬을 조절하고 수면을 유도하는 기능이 있어 불면증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타트체리 효능은 멜라토닌에 있고 브로콜리의 32배, 시금치의 332배에 이른다고 합니다. 즉 멜라토닌에 대해서도 알아야 하는데 멜라토닌은 간뇌에 있는 송과선에서 분비하며 낮에 햇빛에 노출되어야 생성이 되고 밤에 분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저녁 7시에 분비되기 시작하여 10시에 급상승하고 새벽 3시에 최고로 분비되었다가 그다음 아침 7시에 빛이 들어오면 멜라토닌 호르몬의 분비가 억제되어 숙면할 수가 없다고 합니다.

홀리데이즈 몽모랑시 타트체리 타블렛
홀리데이즈 몽모랑시 타트체리 타블렛

과다 복용 시 
두통과 구역질이 날 수도 있고
산도가 높아 과다 섭취 시 
속이 쓰릴 수 있습니다.
농축되지 않은 착즙의 경우 
100mL당 50kcal로 
하루 20~30mL 정도 섭취하고

홀리데이즈 몽모랑시 타트체리 타블렛 내용물
홀리데이즈 몽모랑시 타트체리 타블렛 내용물

10~15개 정도 
하루 권장량입니다.
기본적으로 개인적으로 구매했을 때에는 상자에 포장이 되지 않고 그냥 제품만 왔습니다. 1개만 구매를 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요. 일단 제품은 500mg*120정으로 구성이 돼 있으며 제품 내용은 보라색으로 된 타블렛으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복용하는 이유는 수면 관련해서 복용하고 있는데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아침에 일어났을 때 조금 상쾌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일단 수면관련과 그리고 염증 부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복용해도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