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CPU 과부하 방지 컴퓨터 응답성을 높여 주는 프로그램 CPUBalance Pro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그램은 실시간 CPU 최적화 소프트웨어 ProBalance 알고리즘을 사용하고 있으며 해당 기술은 CPU 부하가 높을 때 시스템 응답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완벽하게 설정이 된 컴퓨터 와 제대로 작동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있더라도 ProBalance 알고리즘은 최악의 시나리오 리셋이 되는 것을 방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응답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지만, 최신 멀티 코어 CPU에게서도 CPU 부하가 높을 때 미치는 작업인 멀티미디어 편집 소프트웨어(동영상 편집, 사진 편집)가 되겠습니다. 일반 우선순위 스레드가 있는 일반 우선순위 클래스 외에는 실행할 필요 이것이 Windows의 응답성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사용할 수 없게 되므로 ProBalance가 해결하는 문제에 필요한 전부인 것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CPUBalance Pro 프로모션

CPUBalance Pro
CPUBalance Pro

CPU 로드율이 높을 때 응답속도를 개선해서 과부하를 막아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무료 버전 하고 프로 버전의 차이는 개발 지원 같은 것입니다. 뭐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설치를 하고 프로그램을 실행을 시켜 주면 알아서 프로그램이 할 것입니다. 일단 2022.2.4 기준으로 CPUBalance Pro 키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면 해당 이메일 주소를 통해서 라이센스 키가 올 것이고 해당 라이센스 키를 입력을 해주면 끝입니다.

Process Lasso's ProBalance Demonstrated

일단 해당 프로그램을 프로 버전을 사용을 해보고 싶은 경우에는 한번 사용을 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일단 이런 프로모션을 할 때에는 다른 이메일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광고 메일 같은 것을 최대한 피하고자 입니다. 이상 간단하게 CPU 과부하 방지 컴퓨터 응답성을 높여 주는 프로그램 CPUBalance Pro에 대해 글을 적어 보았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