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ExtPassword 으로 윈도우 및 프로그램 암호 찾는 방법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ExtPassword는 Windows 및 Windows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암호를 복구하도록 설계된 Nirsoft의 포터블 프로그램입니다.

주로 외부 드라이브(예: 비시스템 드라이브 또는 USB 장치에 있는 Windows의 이전 복사본)에서 암호를 찾는 것을 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활성 시스템에서도 실행할 수 있지만, 검색 결과는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tPassword는 Windows XP부터 Windows 11을 포함한 모든 버전의 Windows와 호환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Windows 및 특정 프로그램에서 광범위한 암호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원격 컴퓨터 암호를 저장하는 Windows 자격 증명 파일 암호
윈도우 10 및 윈도우 11 보안 질문과 답변
Microsoft 계정 캐시 파일
Google Chrome, Chromium, Firefox, Brave, Vivaldi, Microsoft Edge, Opera 및 Internet Explorer를 포함한 웹 브라우저 암호
전화 접속 및 VPN 암호
Windows 10 및 11의 Outlook, Thunderbird 및 Windows Mail 앱을 포함한 이메일 클라이언트 암호

ExtPassword

ExtPassword
ExtPassword

무선 네트워크 키
Windows 10의 DPAPI 암호
Nirsoft 웹 사이트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고 압축프로그램으로 해당 풀고 나서 실행을 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Windows에서 SmartScreen 경고 프롬프트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악성 프로그램이 아니며 Microsoft의 SmartScreen 서비스에 알려지지 않았으면 경고가 표시될 수도 있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데이터를 내보낼 수 있으며 테이블에서 원하는 수의 행을 선택하고 선택한 항목 저장/복사 옵션을 선택하여 날짜를 클립보드에 복사하거나 로컬 시스템에 저장할 수가 있으며 
또한, 일반 텍스트, CSV 또는 XML을 포함한 다양한 형식으로 전체 사용자 이름 및 암호 목록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F7을 탭 하면 로그 파일이 표시되어 특정 암호가 표시되지 않는 이유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