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인 FxSound은 윈도우 음질 음장 보정 프로그램으로서 해당 프로그램은 오래전부터 음장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기존에는 유료로 제공되던 것이 최근에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서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즉 해당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온라인 라디오, 비디오, 게임 및 모든 최고의 미디어 플레이어의 사운드를 개선할 수 있으며 FxSound(이전의 DFX Audio Enhancer/FxSound Enhancer)는 기본에서 고급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PC 사운드 시스템에서 작동하는 저렴한 오디오 향상 및 라우팅 프로그램이며 자동 또는 원하는 대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으며 더 많은 볼륨, 더 나은 이퀄라이제이션 및 더 넓고 깊은 사운드를 얻으려고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FxSound를 사용을 해서 사전 설정을 사용하여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가 있을 것입니다. 유료로 제공했을 때에는 $39.99 달러로 제공이 되었고 지금은 무료입니다.

FxSound
FxSound

FxSound는 사용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메인 인터페이스는 현재 오디오 출력 장치와 선택된 프리셋을 보여주고 있고 기본적으로 설정된 프리셋을 선택하거나 아니면 설정에서 다운로드 프리셋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프리셋을 다운로드 해서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FxSound 프릿셋 다운로드
FxSound 프릿셋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는 10개 이상의 사운드 사전 설정과 함께 제공이 되며 해당 사운드 사전 설정을 사용하여 영화를 보고, 게임을 하고, 베이스를 높이거나, 비디오를 스트리밍을 할 때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사전 설정을 선택하면 FxSound가 인터페이스에 있는 사운드 설정이 변경됩니다.

FxSound는 음색, 음량, 공간 균형 및 소리의 역동성에 초점을 맞추고 처리하여 Windows 장치의 음질을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가 있으면 이퀄라이저와 선명도, 분위기, 서라운드 사운드, 다이내믹 부스트 및 베이스 부스트를 위한 슬라이더를 사용을 쉽게 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무료로 제공을 되지만 프로그램이 성장하려며 기본적으로 프로그래머 분들한테 기부해서 프로그램 개발에 도움을 받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사용해 보았지만 괜찮은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해당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