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종근당에서 나온 종근당 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 & 미네랄 60정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일단 해당 글은 제가 직접 구매를 해서 복용을 하는 제품입니다. 아이 허브에서 종합비타민을 사 먹다가 국내 제품을 먹어 보는 것은 오래간만인 것 같았습니다.
일단 영양제 즉 종합비타민은 아마도 나이가 들면서 설마 나도 저렇게 종합비타민을 복용할지 몰랐습니다.
종근당 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 & 미네랄 60정은 일단 종근당이라는 브랜드는 오래전부터 듣어왔기 때문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해당 종합 비타민에서는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21종이 함유돼 있다고 합니다. 일단 먼저 종합비타민을 고르기 전에 먼저 의사, 약사 분들과 상담을 하고 드시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종근당 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 & 미네랄 60정

종근당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 미네랄 60정 상자
종근당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 미네랄 60정 상자

제품은 2개 각각 60정 총 120정으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 상자를 개봉을 해보면 다음과 같이 60개씩 두 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설명서에는 제품을 복용하는 방법 및 주의사항이 적혀져 있으며 뒷면에서는 각각의 영양소 들이 하는 일을 적혀져 있습니다.

종근당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 & 미네랄, 60정, 2개

그리고 제품을 개봉해서 내용물을 보면 약 1.5cm 정도 하는 알약 들이 들어가 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었으며 일단 개인적으로 약 1주일 정도 복용을 하고 있지만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종근당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 미네랄 60정 내용물 및 설명서
종근당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 미네랄 60정 내용물 및 설명서

예를 들어서 특정 미네랄 성분들이나 허브, 건강 기능 식품, 건강 즙 등을 과하게 섭취하거나 너무 장기적으로 많은 양을 섭취할 시에는 건강에 무리를 줄 수가 있으며 자신이 가지는 지병이 먹는 치료약이 독일 될 수가 있기 때문에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반드시 의사, 약사 분들과 상의하고 섭취하는 게 좋습니다. 해당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꼭 주의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TV 건강 프로그램은 참고하는 것이 좋지 너무 믿는 것은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즉 전문가와 상담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종근당 건강 원데이21 영양성분 및 함량 및 섭취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함이 된 영양 성분: 비타민 13종 (비타민 A, 비타민 C,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 비타민 B12, 비타민 E, 비타민 D, 비타민 K,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 미네랄 8종(망간, 구리, 셀렌, 아연, 몰리브덴, 철, 요오드, 크롬)이 함유된 제품
섭취방법은 1일 1회, 1회에 1정을 물과 함께 먹으면 되고 영양제 복용 시간은 식후에 먹거나 식사하는 중간에 먹는 것이 흡수에도 도움이 되고 부작용이 적다고 합니다. 일단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비타민 C는 100mg 가 포함이 돼 있습니다. 비타민 C가 조금 더 함유량이 많으면 좋지 않았을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국가, 인종 등에 따라서 섭취하는 영양제 양은 다를 수가 있지만 일단 하루에 한 번 정도 챙겨 먹을 수가 있기 때문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마그네슘과 칼슘이 함유되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 해당 부분이 단점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총 60정으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

종근당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 미네랄 60정 크기
종근당건강 원데이21 멀티비타민 미네랄 60정 크기

제품 특징
비타민 13종+미네랄 8종
21가지 성분으로 구성된 멀티비타민, 미네랄, 빈틈없이 꽉 채운 영양을 하루 1알
21가지 영양성분 모두 1일 영양소 기준치 100% 이상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합성 착색료, 설탕 무첨가
우리 가족 영양성분 원데이 21과 함께하세요.
멀티비타민, 미네랄의 보충이 필요하신 분
불규칙한 식사, 인스턴트 음식을 많이 드시는 분
잦은 회식으로 활력을 되찾고 싶으신 분
과다한 업무 스트레스를 받는 분
항산화 성분의 보충이 필요한 분
간편한 영양섭취를 원하시는 분
활동량이 많은 분
건강유지, 증진을 원하시는 분
몸의 밸런스를 되찾고 싶으신 분
시간이 없어 끼니를 자주 거르시는 분
다이어트 때문에 영양 불균형이 걱정되시는 분
다양한 영양소를 요구하는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
등입니다. 일단 제품은 2개 각각 60정 총 120정으로 구성이 돼 있습니다.일단 저렴 하고 개인적으로 맞는 제품 인 것 같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