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유산균인 HealthyBio 비타민 D 함유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LRC 50억 CFU 60정에 대해서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유산균(乳酸菌, Lactobacillus)이라는 것은 발효 결과 유산을 주로 생성하는 그람 양성 세균으로써 젖산균이라고도 한다. 사람과 공생하는 생명체이며 유산균은 일반적으로 장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으며 다른 세균을 죽이려고 젖산(유산)을 분비하는 특성이 있기에 유산균이라는 이름이 붙였다고 하며 유산균이 분비하는 해당 물질이 마이크로바이옴이라는 전체 장내 다양한 유익균 및 미생물 생태계 조성에 크게 이바지를 한다고 하며 그래서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장에 살아남은 유산균은 잇몸 균을 잡아주는 역할을 하므로 유산균은 구강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끼친다고 하며 그래도 양치는 필수입니다. 그리고 북미 지역에서는 항생제의 오남용으로 말미암아 생긴 항생제 내성균을 박멸하는 방법으로 새로운 항생제 개발이 아닌 유산균을 꾸준히 복용하는 것을 제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항생제 복용 시 비피더스, 락토 바실러스 등의 균체가 사라진다고 하다고 하며 항생제 복용 후 2~3시간 간격을 두고 꼭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생물들은 관절, 뇌, 신장, 질(여자), 고환(남자) 등 영향을 안 주는 곳은 없다고 합니다. 유산균은 식전 30분 전에 먹는 것이 좋고 하루 1억~100억 개의 균을 섭취하는 것이 권장된다고 합니다. 해당 유산균은 락토바실러스 루테리(Lactobacillus reuteri)이라는 유산균만 들어가져 있는 유산균 제품입니다.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이라고 하는 것은 사람의 위, 소장, 대장, 모유 등 인체의 여러 곳에서 발견되는 유산 균종이며 자연 발생하는 장내 소화 세균 같은 루테리 종이라도 발견되는 장관계에서의 추출종에 따라 아종으로 차이를 보인다. 아이허브에서 설명을 하고 있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 설명
HealthyBIOM™ 비타민D 함유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LRC™
50억 CFU & 지연 방출 캡슐

HealthyBio 비타민 D 함유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LRC 50억 CFU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LRC™ & 식물성 비타민D
심장, 뼈, 면역 및 소화 증진
유전자 변형 성분, 대두 또는 글루텐 없이 제조
등록된 cGMP 준수 시설에서 생산
HealthyBIOM™은 건강한 소화 및 전체적인 건강을 촉진하는 다양한 프로바이오틱 포뮬러를 제공합니다. 비타민D 함유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LRC™에는 50억 CFU와 식물성 비타민D(이끼 추출 콜레칼시페롤)가 지연 방출 캡슐에 들어 있어 심장, 뼈, 면역 및 소화 증진에 좋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사와 관계없이 하루에 한 번 캡슐 2정을 복용하시면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주요 성분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LRC™ (NCIMB 30242, 비타민 D3(콜레칼시페롤).
기타 성분
미결정 셀룰로오스, 지연 방출 캡슐(하이프로멜로오스, 젤란 검), 식물성 마그네슘스테아레이트, 및 실리카.
이 제품은 달걀, 생선, 조개 및 갑각류, 견과류, 땅콩, 밀, 대두 또는 글루텐 성분과 함께 제조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알레르기 유발 물질 또는 성분을, 이러한 알레르기 유발 물질 또는 성분을 함유한 기타 제품을 처리할 수 있는 제삼자의 기관의 감사를 받고 등록된 cGMP 준수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주의사항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임신 또는 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 중인 경우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25 ºC(77 ºF) 이하에서 보관하십시오. 냉장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나트륨:5mg
비타민 D3(콜레칼시페롤):5 mcg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LRC™(NCIMB 30242):150mg 50억 CFU
그리고 이상 반응이 오면 일단 복용을 중지하고 전문가와 상담을 하는 것이 제일 방법입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유산균을 선택을 할 때에도 의사, 약사 분들과 같은 전문가들과 상담을 하시는 것이 제일 중요한 부분인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 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