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 추천포인트 현금화 은행으로 송금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 허브는 건강보조식품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알아주는 건강 관련 제품 판매를 하는 곳이며 한글화가 되어 있어서 국내에서처럼 간단하게 건강보조식품을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허브를 좋아하는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격적인 추천포인트 시스템,로열티 크래딧 제도
신뢰할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만 판매
라서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그리고 국내에서 판매하는 건강보조식품보다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가 있어서 개인적으로 많이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많은 제품을 구매를 해보고 좋고 좋은 건강보조식품을 글을 작성하기도 해서 추천 포인트가 쌓이기 시작했고 개인적으로는 QMF730 가 바로 개인코드이며 해당 코드를 입력해서 구매하시는 분들은 5% 저렴하게 할인받을 수 있어서 좋고 글자를 쓰는 저에게도 5% 추천포인트가 적립돼서 서로 상부상조하는 시스템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지난 2019년7월5일쯤에 신청을 했습니다. 일단 무조건 며칠 있다가 들어오는 것이 아니고 현금화 주소 및 출금계좌정보를 제공하고 추천포인트가 300달러 이상이 되면 매월 첫째 주에 평일에 접수되고 보통 2~3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계좌로 송금받으려면 다음과 같이 진행을 해야 합니다.

아이허브 추천포인트 현금화 은행으로 송금받는 방법아이허브 추천포인트 현금화 은행으로 송금받는 방법

주소록->추천 포인트 현금화 주소로 가셔서 주소를 등록하면 되는데 여기서 반드시 영어로 등록해야 합니다. 영어 주소를 모르면 검색엔진에서 영어주소 변경 등으로 검색하고 나서 자신이 사는 주소를 입력을 해주면 됩니다. 여기서 수표 수령과 계좌이체가 있는데 여기서 자신이 편한 것을 하면 됩니다. 수표 수령을 하면 수표를 들고 은행에 가서 현금화를 해야 하는 번거로운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어차피 수수료를 내기 때문에 계좌이체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리고 세금 관련 서류가 있는데 작성해서 보내는 방법도 있지만, 한국에 살고 계시는 분들은 간단하게 korearewards@iHerb.com 로 이메일을 보내면 됩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추천 포인트 계좌이체 신청은 6가지 항목을 무조건 영어로 작성하여 korearewards@iHerb.com 로 보내면 됩니다.
1.) 추천코드(iHerb Rewards Code)
2.) 은행 계좌 소유자 이름(First Name)
3.) 은행 계좌 소유자의 성(Last Name)
4.) 계좌번호(Bank Account Number)
5.) 은행 이름(Bank Name)
6.) SWIFT 번호(Bank Swift Code)
7.) IBAN (옵션 사항)
적어주고 나서 이메일을 보내주면 됩니다. 그리고 기다려 주면 됩니다.
아이허브할인 코드: QMF730
iHerb Reward code: 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