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간단하게 윈도우 10에서 Windows Sandbox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5월에 있을 Windows 10 버전 1903에서는 기본적으로 해당 Sandbox 기능이 탑재될 예정이지만 그 이하 윈도우 10 같은 경우에는 해당 따로 설치를 해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버전은 기본적으로 Windows Sandbox라는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샌드박스는 Windows Sandbox는 기본 Windows 10 PC와 분리된 안전한 환경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악의적인 파일이나 PC의 데이터에 영향을 주는 불안정한 프로그램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샌드 박스를 사용하여 파일을 실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사용이 요구되는 컴퓨터 환경은 다음과 같습니다.
Windows Sandbox는 Windows 10 버전 1903 이상의 Pro 및 Enterprise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AMD64 아키텍처, BIOS의 가상화 지원, 최소한 4기가바이트의 RAM 및 1기가비트의 여유 디스크 공간이 필요합니다. 해당 하드웨어 사양이 지원되지 않으면 해당 샌드박스 기능은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Windows Sandbox 설치 스크립트

Windows Sandbox 설치 스크립트 실행

오늘 소개해 드리는 방법은 스크립트 방법으로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독일분이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게 스크립트를 제작했습니다.

[소프트웨어 팁/보안] - Windows Defender(윈도우 디펜더)에서 샌드박스(Sandbox)기능 사용방법

 

Windows Defender(윈도우 디펜더)에서 샌드박스(Sandbox)기능 사용방법

오늘은 Windows Defender(윈도우 디펜더)에서 샌드박스(Sandbox)기능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먼저 샌드박스(Sandbox) 기능은 컴퓨터 에서 실행되는 파일(프로그램)이 격리된(Isolated) 제한된 영역에서..

wezard4u.tistory.com

먼저 해당 스크립트를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백업을 권장합니다. 이유는 스크립트는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잘못될 때 시스템을 복원하는 옵션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Windows 10 home 샌드 박스 설치 프로그램
Windows Sandbox는 Windows 10 Home에 공식적으로 제공되지 않지만, Windows 10 버전 1903 이상을 실행하는 경우 홈 장치에서 이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Sandbox Installer는 장치에서 Windows Sandbox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Windows 10 Home 장치에서 실행할 수 있는 배치 파일입니다.
일괄 처리 스크립트는 먼저 홈 샌드박스를 홈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전에 관리자권한이 필요합니다. 배치 스크립트가 실행되고 PC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제어판에서 Windows 샌드 박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샌드 박스는 호스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일단 샌드박스를 사용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해당 스크립트를 사용해서 Windows Sandbox를 사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