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해 드리는 O&O AppBuster는 윈도우 10 운영 체제에 대한 사용자 제어를 향상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O&O AppBuste 프로그램은 관리자가 운영 체제와 함께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Windows 10이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이 들 중에서 유용한 앱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Windows 계산기, Snip & Sketch,Microsoft Photos가 개인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일단 Windows 10에는 사용자 대부분이 전혀 사용하지 않는 앱이 계속 늘어나고 있고 예를 들어서 3D Builder, Mixed Reality Viewer,Print3D와 같은 응용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O&O AppBuste은 간단하게 윈도우 10에 설치된 앱을 제거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O&O AppBuste는 무료이고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실행하여 설치된 모든 Windows 응용 프로그램 목록 (Microsoft Store 응용 프로그램, Universal 응용 프로그램)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O&O AppBuste

앱은 일반 카테고리와 숨겨진 카테고리로 분류되고 O&O AppBuste는 애플리케이션의 상태 (예:설치 여부, 사용 가능 여부 및 기기에서 사용하는 저장 용량)를 강조 표시가 됩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만약을 대비해서 시스템에서 아무것도 제거하기 전에 수행->시스템 복원 지점 만들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O&O AppBuste을 실행을 하면 설치된 것으로 나열된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으며 그 앞에 있는 상자를 클릭하고 나중에 제거 버튼을 선택하고 해당 옵션은 정기적으로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과 숨겨진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숨겨진 앱에는 Microsoft Edge 확장과 Microsoft가 설정 또는 시작 메뉴의 Apps 아래에 나열되지 않는 일부 앱도 포함이 됩니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