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유토렌트에서 발생을 하는 오류인 It seems like uTorrent is already running, but not responding. Please close all uTorrent processes and try again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아마도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토렌트 일것입니다. 일단 토렌트 불법파일을 다운로드를 하려고 사용을 하기도 하고 아니면 합법적인 경로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토렌트로 다운로드하고 싶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마도 사람들에게 uTorrent 가 최고의 소프트웨어 중 하나일 것입니다.
토렌트를 사용을 하다 보면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볼 수가 있습니다. 물론 아주 가끔 일어나는 오류이기도 합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uTorrent가 응답하지 않음
uTorrent가 이미 실행 중이지만 응답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모든 uTorrent 프로세스를 닫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It seems like uTorrent is already running, but not responding. Please close all uTorrent processes and try again)이 일어나는데 해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다운로드 한 파일 삭제
가장 먼저 할 일은 파일이 있는 폴더로 이동하여 즉시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3. Windows Defender 방화벽을 통해 uTorrent 허용
Windows 방화벽을 통해 응용 프로그램 허용을 확인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하는 방법은 먼저 제어판->Windows Defender 방화벽으로 이동해서 기본값 복원값을 눌러주고 토렌트 재실행을 해서 해당 부분을 허용을 해주는 방법
4. uTorrent 제거 및 재설치
uTorrent를 완전히 제거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한 다음 최신 버전의 uTorrent를 새로 설치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을 원하는 경우 C:\ Users\<사용자 이름>\AppData\Roaming\uTorrent 에서 사용자 데이터를 복사하여 새로 설치하고 다른 위치에 저장하고 복원할 수 있습니다.

5. 프로세스 강제 종료
즉 실행을 시켰던 유토렌트 실행 파일을 강제 종료하는 것입니다. 작업관리자에서 프로세스에 보면 유토렌트가 보일 것인데 해당 파일이 보일 것인데 해당 파일을 강제종료하는 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가장 효과가 빠를 거라 생각이 됩니다. 그리고 물론 ProcessExplorer를 이용해서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