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베스트(Avast)에서 인수를 하고 배포를 하고 있는 최적화 프로그램 중 하나인 CCleaner(씨클리너)에서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CCleaner(씨클리너)에서 자동으로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되는 것을 차단하는 기능을 추가를 했습니다.

2018년9 월에 사용자가 새로운 업데이트를 확인하는 옵션의 선택을 취소하더라도 CCleaner가 자동으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사용자들 입장에서는 짜증이 났고 일부는 CCleaner 포터블 기능을 사용하기도 하고 방화벽에서 차단을 하는 등 방법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CCleaner으로 이동을 합니다.그리고 나서 설정으로 이동을 합니다.그리고 나서 다양한 부분 설정하는 부분이 나오는 여기서 Updates 부분에서 보면 영어로 여러가지 부분에 체크가 되어져 있을것입니다.

여기서 해당 부분에서 체크를 다 해제를 해줍니다.그러면 CCleaner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는것을 막을수가 있을것입니다.여기서 있는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요 업데이트:제어권이 변경된 경우 CCleaner가 컴퓨터에서 안전하고 원활하게 작동하도록하는 안정성 또는 성능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예를들어서 브라우저 업데이트로 인해 최신 정리 규칙없이 파일 위치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CCleaner가 잠재적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CCleaner의 버전이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게되면 중요한 업데이트를 적용하여 청소할 때의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업데이트의 특성상 훨씬 적은 빈도로 발생하지만 해당 자동 업데이트를 하기 싫으신분들은 해당 부분을 비활성화 시켜주면 됩니다.
다른 옵션은 새 클리닝 규칙이 포함 된 잦은 업데이트 인 제품 업데이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무료 사용자의 경우, 이들은 수동으로 만 설치되며 유료 사용자는 CCleaner를 자동으로 설치하도록 구성 할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CCleaner(씨클리너)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은 해당 CCleaner 5.50(씨클리너 5.50)으로 업데이트를 한 후 반드시 해당 기능을 사용하기 싫으신분들은 반드시 해당 기능을 설정을 비활성화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