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해 드리는 제품인 EVLution Nutrition, 린 모드, 각성제 무첨가 150 캡슐은 일단 기본적으로 지방연소 및 체중관리 즉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EVLution Nutrition, 린 모드, 각성제 무첨가 150 캡슐입니다. 일단 해당 제품에 포함된 Acetyl-L-Carnitine(아세틸 -L- 카르니틴)이 들어가 져 있습니다.
카르니틴 (carnitine)은 생체 지질 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과 같은 물질에서 아미노산의 생합성 되는 유도체이다. 동물의 체내에서 생합성 되기 때문에 필수 아미노산입니다.
입체 이성질체 중 지질 대사에 이용되는 것은 L - 카르니틴뿐이며 거울상 이성질체의 D- 카르니틴은 활성이 없다고 되어 있다. 일본에서는 식품 분야에서 이용되는 L- 카르니틴, 희귀 질병용 의약품인 레보 카르니틴, 위장약으로 사용되는 DL- 카르니틴이 있으며 카르니틴은 생체 내에서 지질을 연소하여 에너지를 생산하는 때 지방산을 연소 장소인 미토콘드리아 내부로 운반하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EVLution Nutrition 린 모드 각성제 무첨가 150 캡슐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카르니틴은 1905년 러시아 화학자에 의해 고기 추출물에서 발견 한 1927년에 구조 결정되었습니다.

그리고 식사 유래의 외부 섭취된 카르니틴은 창자에서 흡수된다. 이때 주로 OCTN (Organic zwitterions, cation transporters, Organic cation,carnitine transporters)을 통해 능동적으로 흡수되고 고농도는 일부 수동적으로 흡수되며 정확한 흡수율은 알려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세뇨관에서도 OCTN 의해 다시 흡수되어 체내에서 효율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카르니틴은 체내에서 대부분이 근육 세포에 존재하며 근육 세포 내에서 지방산을 미토콘드리아 내부로 운반하는 역할을 하며 지방산 β 산화를 받아 초산까지 분해되면서 이렇게 된 생성 된 아세틸 CoA 는 TCA 회로를 통해 에너지로 전환되어서 지방산은 주로 존재 비율이 많은 장쇄 지방산이며 중쇄 지방산은 카르니틴과 결합하지 않고 미토콘드리아 막을 통과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카르니틴과 결합하여 미토콘드리아 내부로 운반되는 중 중쇄 지방산도 존재합니다.


지방산은 그리고 카르니틴은 모유에 들어 있는 성분으로 유아의 성장이기도 합니다. 모유 대체 분유는 우유에도 카르니틴이 약간 포함된 것에서 일반 분유에 첨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유 알레르기 등의 지원을 위해 도입된 콩 단백질과 우유 단백질 분해물을 사용한 분유에서는 카르니틴의 첨가가 국제적으로 권장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혈중 암모니아를 감소시키며 정신 기능을 개선하며
지방산의 운반에 카르니틴은 고유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예를 들어 다이어트에 관한 다른 소재와 경쟁할 수 없습니다.

일단 해당 EVLution Nutrition 린 모드 각성제 무첨가 150 캡슐은 아이어브 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제품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방 연소, 자극제 제로, 식욕 제어, 체중 관리, 신진대사 향상, 5 지방 연소 모드의 활동, 50회 제공량, 건강 보조 식품, 지방 연소, 자극제 무 함유, 신진대사 촉진, 입맛 억제, 지방 연소, 신진 대사, 식욕 억제, 항산화제 레벨, 신체 구성, 에너지 레벨
이며 최대의 효과를 얻으려고 하면 기본적으로 탈진과 자극이 없는 지방 연소 제이며 적절한 식이요법과 운동의 결합과 함께 지원되도록 디자인돼 있습니다.
그리고 주의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 사용법
다이어트 보조제로써, 매일 1 회분(3 캡슐)을 1에서 2번 복용합니다. 최 사의 결과를 위해, 첫 번째는 아침 식사, 두 번째 저녁 식사를 드시기 30분에서 60분 전에 복용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실리카.
알레르겐 경고: 이 제품은 우유를 함유 한 성분을 처리하는 시설에서 생산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이미 처방약을 드시는 경우 또는 모든 종류의 의약품을 복용하는 경우, 18세 이하, 또는 임신을 계획 중인, 임신, 수유 중인 여성은 복용하지 마십시오. 아이들이나 애완동물이 접근할 수 없는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구성된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Garcinia Cambogia Extract (표준 60% HCA) (과일 껍질):500mg(Garcinia Cambogia Extract (std. min. 60% HCA) (fruit rind))
녹색 커피콩 추출물: 500mg(Green Coffee Bean Extract)
CLA (공액 리놀레산):500mg(CLA (Conjugated Linoleic Acid))
아세틸 -L- 카르니틴: 500mg(Acetyl-L-Carnitine)
녹차 잎 추출물 (표준 최소 60% EGCG):250mg(Green Tea Leaf Extract (std. min. 60% EGCG))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
그리고 앞서 내용에서 보충 내용을 추가를 해보겠습니다.
L-Carnitine (엘 카르니틴)을 아세틸화 한 성분으로 줄여서 약자로 ALCAR 또는 ALC 라고 불리기도 하면 아미노산의 일종인 영양보충제 성분입니다. 그리고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뇌에 전달하여 뇌신경 손상을 막아주어 치매(알츠하이머)나 파킨슨씨병을 예방 또는 개선해 주는 것이 실험쥐를 통해서 밝혀졌으므로 일반 엘 카르니틴은 채식주의자, 체지방연소, 활력 증강제로 운동선수들 필수영양소인데 아세틸 L 카르니틴은 심장기능향상, 지방연소, 활력 증강은 물론 뇌신경건강, 기억력, 노화방지, 남성불임, 신경보호, 치매 (알츠하이머) 및 파킨슨 병 예방 및 개선 등에 사용이 됩니다.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세틸-엘-카르니틴의 효능
아세틸 L-카르니틴과 알파리포산을 함께 보충해 준 결과 파킨슨 병 증상을 개선한다는 것이 확인.
피로감소, 피로회복, 무기력증 개선, 활력 증가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감소
항산화작용, 노화방지, 심장기능향상(늙은 쥐의 실험에서 노화방지 작용이 있는 것으로 밝혀짐.)
뇌신경건강과 기억력
아세틸-L-카르니틴 보충이 치매로 말미암은 뇌신경 세포들이 얽히는 것을 막아주어 초기와 중기의 알츠하이머(치매)환자에게 현저한 효과가 있음 (다른 연구에서는 130명의 치매환자에게 1년간 복용시킨바 뇌기능의 퇴화가 지연되는 것으로 나타남.)
신경손상으로 말미암은 통증을 현저히 완화해 줌 (손상된 신경의 복원을 촉진)
중풍 후 환자에게도 뇌로 혈액 순환이 증가하며 뇌신경 보호작용이 있는 것으로 나타나 중풍 후 뇌신경회복에도 도움.
남성불임(남성호르몬을 섭취한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20명의 정자부족과 정자 무력증을 겸한 남자들에게 하루 4,000mg의 아세틸 L-카르니틴을 복용시킨바 정자의 운동성이 향상되어 부인들이 임신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기운을 생산하는 세포의 사립체 기능이 향상되고 보행 능력이 현저하게 향상되었으며 간세포의 기능저하도 현저하게 회복
심장기능도 현저하게 회복되는 것으로 나타나 인간도 노화방지가 될 것으로 추정됩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혈행을 개선해주고, 혈압을 낮추고, 당뇨를 개선해주며, 성 기능 회복과, 치매예방 및 파킨슨 병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할인을 받고 싶으면 다음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