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해 드리는 Eclectic Institute 로우 셀러리 파우더는 아이허브에서 개인적으로 다이어트 때문에 구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일단 해당 제품은 기본적으로 셀러리를 파우더 형식으로 된 제품입니다. 일단 보통은 셀러리는 채소로써 식용으로 이용되며 주로 줄기를 먹으며 뿌리나 씨앗을 먹기도 합니다.

옛날에는 겨울과 초봄에 먹을 채소로 키워왔지만, 최근에는 봄, 여름, 가을, 겨울에도 키울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잘 자라는 곳은 냉랭한 기후에서도 잘 자라므로 겨울에는 비닐하우스에서 재배되어 일 년 내내 출하되는 채소입니다. 그리고 마트 같은 데에서 셀러리 냄새를 맡아보면 정말로 말로 표현을 할 수가 없는 냄새 때문에 아마도 셀러리는 먹기도 전에 구토가 나오는 냄새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특히 아삭한 맛이 좋은 것 같지만, 셀러리는 먹어보면 바로 구역질이 나와서 웬만해서는 먹기 싫을 것입니다.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Eclectic Institute 로우 셀러리 파우더

셀러리씨는 1.5~2㎜ 크기로서 향이 있어서 씨를 얻으려고 셀러리를 재배하기도 하며 셀러리 씨라는 매우 작은 과실이고 향수에 사용되는 에센셜 오일(방향유)의 원료가 되며 그리고 향신료로도 사용되고 씨앗 통째로 쓰이거나 갈아서 소금에 넣어 사용되며 씨앗 통째로 쓸 때는 셀러리 시드


소금에 넣으면 셀러리 소금이라 하며 셀러리 소금은 보통 향신료로 쓰이지만 특이하게도 칵테일의 향미를 증진시키려면 사용되고 있으며 블러디 메리가 특히 유명하며 셀러리 소금은 씨뿐만 아니라 뿌리 추출물로 만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섬유질이 많아서 다이어트 음식으로 포만감을 가져오고 다이어트에 따른 변비를 막아주므로 다른 모든 채소처럼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그리고 셀러리에는 안드로스테놀(androstenone)이라는 물질이 있으며 해당 물질은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꾀한, 달콤한, 소변과 같은 혹은 숲의 냄새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으며 꽃 같은 좋은 냄새이라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안드로로스테놀 분자구조 출처

성인 남성의 60%, 성인 여성의 40%는 안드로스테놀 냄새를 느낄 수 없지만 처음 맡은 때 느끼지 않았다 하더라도 반복 노출을 하면 해당 냄새를 맡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드로스테놀은 백단향 나무나 사향 냄새 같다고 합니다. 여성들이 비교적 좋아하는 냄새이면서 페로몬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송로버섯, 셀러리, 파스닙 등을 먹으면 해당 페로몬의 분비를 늘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셀러리에 든 안드로스티닌이라는 남성 스테로이드 호르몬은 땀샘에서 아드로스테놀이 분비되도록 유발하며 파스닙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혈중 농도를 높여 주고 비타민 C, 엽산, 섬유질도 풍부해 피로회복과 위장활동에 도움된다고 합니다. 해당 Eclectic Institute 로우 셀러리 파우더는 다음과 같은 설명이 돼 있습니다.

제품설명
USDA 유기농
날것
신선한 100% 냉동 건조
식물 기원의 웰니스
건강보조식품
Oregon Tilth에 의해 인증받은 유기농 제품이라고 합니다.
음료와 식품 또는 물에 잘 풀리도록 편리하게 가루로 낸 형태


셀러리는 혈관을 확장시키는 프탈라이드를 포함한 많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섬유질과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GMP 시설에서 주문에 따라 동결 건조하고, 실험실 테스트를 거쳐 포장했다고 하며 동결-건조는 식품의 신선한 형태로 복잡한 화학성분, 활성 효소 및 전체 매트릭스를 보존하기 위한 최상의 방법이라고 합니다.
열을 가하거나 용제를 사용하거나 다른 거친 공정을 거치지 않았다고 하며 오직 수분만 제거되었습니다. 일단 셀러리라고 해서 예전에 마트에 갔을 때 샐러리 냄새 맡아보았는데 정말 역겨운 냄새였지만 일단 해당 제품인 Eclectic Institute 로우 셀러리 파우더를 개봉해서 냄새를 맡아보니까 일단은 마트에서 파는 샐러리 보다는 냄새가 많이 줄어들어서 그렇게 거부감을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해당 제품을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가루를 물, 주스 또는 식품에 추가해서 먹으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티스푼 한 숟가락 정도 먹어 보았습니다. 그리고 하루에 3티스푼씩 사용하면 되고 비정상적인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 사용을 중단해야 하면 반드시 임신, 유아와 함께 있을 때 또는 처방약을 쓸 때에는 전문가와 반드시 상담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임신 중 신생아와 함께 또는 처방한 약과 함께 본 제품을 사용하는 것에 관해 의료 전문가와 상의해야 합니다.

포함이 된 제품 포함된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결 건조 유기 셀러리, 스토킹 및 리프 (Apium graveolens):6g
그리고 총 제품 용량은 3.2 온스 (90그램)입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