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피부미용 및 고지혈증에 좋은 코엔자임인 MRM 코엔자임 큐-10 제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코엔자임 Q10이라는 것은 개인적으로 알게 된 것은 CSI 라스베이거스를 보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일단 코엔자임 Q10은 인체에 존재하는 다양한 조효소 중의 하나이면서 코큐텐 혹은 유비데카레논(유비퀴논)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세포 호흡 사슬에 관여하는 중요한 분자이며 주로 미토콘드리아에 분포하며 미토콘드리아 내막의 지질층 내에서 자유롭게 확산하는 분자입니다. 그리고 코엔자임 Q10이 없으며 세포가 ATP를 만들 수가 없으며 불행 중 다행인 것은 체내에서 자체 생산된다고 합니다.


비타민E와 함께 작용하는 항산화 기능이 있으며 비타민 E는 각종 위험한 반응성이 큰 불안정한 물질(우리는 활성산소로 부르고 있음)과 반응하면서 반응성을 무력화하며 비타민 E가 불안정한 물질로 바뀌며 불안정해진 비타민 E를 다시 안정된 물질로 바꾸어주는 역할을 CoQ10이 담당하며 이게 없으면 항산화 작용이 완료되지 못하게 됩니다.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MRM 코엔자임 큐-10

일단 해당 코엔자임 Q10이 포함이 돼 있는 식품과 육류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등어, 꽁치, 정어리 등의 등푸른생선과 현미, 계란, 두류, 시금치, 땅콩 등의 견과류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해당 부분을 건강보조식품을 통해서 임의적으로 보충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심혈관개선 및 심장 건강과 근육 그리고 조직의 피로회복 등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장점이 있으며 단점이 있습니다.
코엔자임Q10 복용 시 주의사항
이 물질은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과다 섭취 시 여러 가지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코엔자임 Q10을 과다 복용 시 불면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코엔자임 Q10을 장기 복용할 때 간 효소 수치를 올라가게 할 수 있습니다.
코엔자임 Q10는 혈당을 낮게 하고 혈압을 낮게 하여 어지러움을 유발할 수가 있음

MRM 코엔자임 큐-10, 100mg, 120 소프트 젤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설명
심혈관 건강 지원
흡수 강화
건강 면역 체계 증진
건강 보조 식품
GMP-우수제조관리기준-인증 시설에서 제조

MRM은 발효 코엔자임 Q10의 완전 천연 유화전 리포좀 (PEL) 운반 체계 형태를 개발하였으며 PEL의 첨가는 혈액 내 CoQ-10의 흡수를 증가시켜서 ATP의 미토콘드리아(전자전달 시스템) 에너지 생산을 극대화합니다. CoQ-10은 세포막 안정화를 지원하고 에너지 생산 외에도 항산화 물질로써 작용하는 심장과 간, 신장 기능에 중요합니다.
심혈관 건강 지원
건강한 면역 체계 증진
항산화제로써 부수적 역할
제품 사용법: 매일 3회 1알의 소프트 젤을 복용하거나 자격을 갖춘 의료 서비스 제공자의 지시에 따라 복용해야 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소프트 젤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검은 당근 추출물), 콩기름, 대두 레시틴 및 천연 밀랍.
트랜스 지방, 우유, 계란, 땅콩, 나무 열매, 어패류, 밀, 글루텐, 효모, 폴리 솔 베이트 80 또는 기타 용제 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으며 콩이 들어가 져 있습니다.
비타민 E (혼합 토코페롤로):15 IU
코엔자임 Q-10 (유비 퀴논):100mg
이 포함이 돼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혈압이 자꾸 올라가는 경우 고혈압예방을 하고 싶으면 코큐텐과 오메가3 함께 복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꾸준히 오메가 3을 복용하고 있어서 일단 심장관련 건강을 신경을 쓰인다고 하면 같이 복용을 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MRM 코엔자임 큐-10에 대해 적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할인을 받고 싶으면 다음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