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 에서 판매하는 Desert Essence Natural Tea Tree Oil Toothpaste Mint 치약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아이허브에서 주문을 하다가 무게를 맞추려고 구매를 하게 된 천연 치약입니다. 일단 치약이라고 하면 기본적으로 포함된 것이 불소입니다. 일단 불소는 기본적으로 할로젠(17족)에 속하는 원소이며 과거에는 불소라고 불렸으며 독일어인 Fluor(플루오르)가 되었다가 플루오린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불소는 반응성과 독성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분리가 어렵고 험프리 데이비,루이 조제프 게이뤼삭 등이 불소를 분리하다가 중독되어 사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앙리 무아상도 실험 중에 한쪽 눈을 실명을 했고(인류 최초) 그 공로로 노벨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불소는 치아가 산에 잘 녹지 않게 만드는 성질이 있고 초기의 충치라면 산에 녹는 부분의 에나멜질을 보수해서 내산성을 향상시키고 그리고 적정수준으로 불소를 넣으며 적은 비용으로도 충치 발병률을 줄일 수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불소를 장기적인 과다 섭취는 치아가 아니라 뼈가 불소가 치환되고 그리고 뼈가 약해진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바퀴벌레까지 죽일 수가 있다고 합니다. 해당 Desert Essence 티트리 오일 덴탈케어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Desert Essence Natural Tea Tree Oil Toothpaste Mint 치약

베이킹 소다 & 윈터그린 에센셜 오일 함유
불소 불포함
SLS 불포함
글루텐 프리
100% 비건

해당 제품은 연마제나 합성 감미료, 인공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일단 해당 치약이 담겨 있는 모습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외국 제품이니까 당연히 언어는 영어로 돼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치약을 개봉을 해보면 다음과 같이 돼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치약을 짜보면 하얀색으로 된 치약이 들어가 져 있습니다. 그리고 일단 개인적으로 사용을 해보았을 때에는 상쾌하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해당 부분에 포함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탄산칼슘,글리세린[식물 유래],물[아쿠아],멜라루카 알티 폴리아 [차 나무] 잎 증류액,코코 황산나트륨, 카라기난[식물 유래], gaultheria procumbens [윈터그린] 잎 기름, 탄산수소 나트륨, - 녹즙 melaleuca alternifolia [차 나무] 잎 기름, melia azadirachta 추출물 [neem], 바다 소금.
인공 방부제, 감미료, 착색료 또는 거친 연마제가 없음
일단 개인적으로 배송 무게를 맞추려고 구매를 했으면 개인적으로 사용해본 결과로는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