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최근 날이 더워지면서 벌레들이 많이 발생을 하고 있고 정말 신경이 쓰이기도 합니다. 특히 여름이 되면 늘 나오는 모기 때문에 신경이 쓰이기 시작합니다. 개인적으로 운동할 때나 장시간 밖에 나갈 때 벌레들 때문에 신경이 쓰여서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먼저 해당 제품은 DEET(디트)가 포함이 돼 있지 않고 그리고 파라벤, 황산염, 프탈레이트 또는 합성 성분은 포함돼 있지 않습니다.

일단 여기서 파라벤 같은 경우에는 파라하이드록시벤조산 에스터 (파라옥시안식향산 에스텔)이라고 부르고 있으며 보존제, 방부제의 원료이며 식품에 사용되는 파라벤은 메칠파라벤, 의약품에 사용되는 파라벤은 메틸,에틸,프로필파라벤까지만 사용됩니다.


그리고 안정성은 영국의 NGO인 여성환경연대(Women's Environmental Network)가 화장품 안전 캠페인 Careful Beauty를 통해 이 파라벤의 안전성에 의문을 제기하면서 문제가 제기되기 시작되었습니다.

파라벤은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과 매우 유사하게 작용하는 환경호르몬으로 내분비계를 교란하여 암을 유발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파라벤과 유방암의 관련성에 대한 영국 연구결과와 함께 유럽연합에서 파라벤 안전 기준이 강화되고 있다는 내용이 있으며 해당 실험에서는 파라벤 을 정상적인 유방 세포에 노출해 암세포로 전이된 것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일단 제가 구매한 제품은 BabyGanics 천연 벌레 퇴치제(Insect Repellent) 2 fl oz(59mL) 제품입니다.

파라벤 분자구조 출처

여성환경연대(Women's Environmental Network)

구매를 할 때 6oz 제품을 구매하려고 했지만, 너무 많은 것 같아서 일단 2oz(59mL)를 구매를 했습니다.
일단 해당 제품의 특징은 야외에서 오래 시간을 보내야 할 경우 2~3시간에 한 번씩 발라주면 됩니다. 그리고 어린이는 어른이 뿌려 주되 어른 손에 먼저 뿌린 후 손으로 어린이에게 발라야 하며 얼굴에 뿌릴 때는 눈과 입에 닿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어린이의 눈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어린이의 눈과 손에는 스프레이 하면 안 됩니다.
그리고 노출된 피부 전용이며 기저귀나 겨드랑이에는 사용하면 안 됩니다. 일단 아이허브에서 제공을 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디트 없음,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음
100% 천연 에센셜 오일로 모기, 진드기, 파리를 퇴치
주요 성분 : 콩기름 95.89 %, 시트로 넬라 오일 2.00 %, 로즈마리 오일 1.50 %, 레몬 그라스 오일 0.50 %, 페퍼민트 오일 0.10 %, 제라늄 오일 0.01 %
파라벤, 황산염, 프탈레이트 또는 합성 성분은 포함되어 있지 않음
그리고 외용제로만 사용해야 하며 아이들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 그리고 눈에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눈과 입 주위에 닿지 않도록 해야 하며 피부 자극이 있으면 사용을 중단하고 비누와 물로 씻습니다. 그리고 6개월 이하 아기에게는 사용하면 안 됩니다. 일단 아이허브에서 주문을 했을 때 다음과 같이 제품이 포함돼 있었습니다.
그리고 뒤에는 영어로 해당 벌레퇴치제 사용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적혀져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스트레이를 손에 뿌리고 나면 투명한 느낌의 액체가 나오고 일단 개인적으로는 레몬 냄새가 조금 강한 느낌인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한번 해당 벌레퇴치제를 바르고 한번 걸어보았습니다. 일단 보니까 효과는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개인적인 생각이기 때문에 냄새 같은 것과 발랐을 때 느낌 같은 것은 사람마다 다를 수가 있습니다. 일단 안에 있는 내용물을 보면 일단 투명한 느낌이 있는 액체였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효과는 있다는 것과 향은 조금은 센 편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