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피로 회복제인 Enzymatic Therapy 피로 회복에 최고! 매일 에너지 B 복합제에 대해 글을 적어 보겠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최근에 피로 때문인지 아침에 일어나기 조금 어려워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일단 비타민 B는 여러 수용성 비타민의 복합체로 세포의 물질대사를 돕는 조효소의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고 아랫동네인 일본에서는 비타민 B군(群)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일단 복합체라고 불리는 이유는 원래 비타민 B 복합체를 구성하는 물질들 물질대사의 조효소 역할을 하는 비타민B라는 하나의 물질이 존재한다고 추정되고 있으며 비타민 B로 명명되었기 때문이기도 하며 그리고 연구를 진행하게 되고 여러 복합적인 물질들이 물질대사에 관여하는 것이 밝혀졌고 세포 대사에 관여하는 수용성 조효소를 합쳐서 분류한 것이 비타민 B 복합체이면서 그리고 채식주의자분들에게는 다른 비타민보다도 특히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이면서 특히 비타민 B1는 반감기는 18일 정도이고 그래서 18일이 지나고 나면 각기병에 걸리기 쉬워집니다.

Enzymatic Therapy 피로 회복에 최고! 매일 에너지 B 복합제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그리고 비타민 B12는 인체에서 합성되지 않으며 비타민 B12을 합성할 수 있는 생물은 대부분 효모나 일부 해조류들이며 대부분 고기를 통해 다른 생물에서 털어오는 섭취 해야 합니다. 비타민 B는 다음과 같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질대사 기능의 증진 및 보조

피부 및 근육 조직의 유지
면역 및 신경 작용 증진
혈구 및 세포 성장
암 예방
에 도움이 됩니다. 일단 해당 제품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Enzymatic Therapy 피로 회복에 최고! 매일 에너지 B 복합제는 다음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건강 보조 식품
매일 에너지에 최고 활력 제공
실험실 테스트 통과-순도, 안전 및 효과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그리고 비타민 B는 수용성이며 최고의 에너지 활용을 위해 매일 신체에 보충되어야 하며 스트레스를 받으면 신체가 비타민 B군을 빠르게 소모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를 보충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며 Enzymatic Therapy 피로 회복에 최고! 매일 에너지 B 복합제는 에너지 보유에 필수적인 고수준의 B12 및 기타 B 비타민 군이 주로 함유되어 건강한 혈액, 두뇌, 신경 세포 기능을 증진합니다. 그리고 하루에 권장량은 1개만 먹어야 하면 반드시 전문가와 상담해서 복용해야 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캡슐 (개질 된 셀룰로오스), 중탄산 칼륨, 개질 된 셀룰로오스 검 및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설탕, 소금, 효모, 밀, 글루텐, 옥수수, 콩, 유제품, 인공 색소, 인공 향료, 방부제 또는 동물성 원료를 함유가 포함되지 않으면 천연 성분이 포함색상 변화는 정상
주의사항
임신 또는 수유 중이거나 처방약을 복용 중이면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1회 제공량 : 1 캡슐
캡슐 당 금액
티아민 (티아민 HCl) (비타민 B1):75mg 5,000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75mg 4,412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로서):50mg 250%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85mg 4,250 %
엽산: 800 MCG 200%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500 mcg 8,333 %
판토텐산 (D- 판토텐산 칼슘):50mg 500%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100 mg
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는 먹어 보았을 때는 일단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할인을 받고 싶으면 다음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