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단 먼저 레시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레시틴은 포스파티딜콜린(Phosphatidylcholine)은 세포막의 주요 구성 성분인 인지질의 하나로서 글리세롤에 인산과 콜린 지방산 2기가 붙어 있는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람의 체내에선 세포막의 60% 정도를 차지하고 있으며 쓸개즙의 구성 성분 중 하나입니다. 레시틴 물질 군의 대표격 즈음 되는 성분으로써 최초로 발견된 것은 1846년 프랑스 생화학자인 테오도르 고블리가 달걀에서 노른자위 레시틴을 분리하여 이름을 포스파티딜콜린이라 명명했습니다.
현대에 의약품 및 보조용제로 쓸 때에는 대개 콩에서 뽑아내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원래 목적은 간경변에 의한 간성혼수 보조제였지만 지방세포의 세포막을 파괴하여 지방을 감소시키는 효능이 있다고 하여 다이어트 보조제로도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레시틴은 지방세포결합 자체를 파괴해버리는 방법으로 기존의 지방축소술 주사같이 시술 후 관리실패 시 발생을 하는 요요현상을 줄일 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레시틴은 정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레시틴은 치매와 알츠하이머(Alzheimers)와 같은 장애를 위한 치료에 사용되기도 하며 담낭질환, 간 질환, 우울증, 고콜레스테롤, 불안, 습진 같은 피부병 치료에도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경 충돌 전달 물질인 아세틸콜린으로 전환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간장에 지방의 축적을 줄일 수가 있다고 합니다.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Natrol 레시틴 1,200 mg

담낭질환, 치매, 알츠하이머, 두부 외상 그리고 연구되고 있는 부분은 콜레스테롤, 조울병, 우울 장애, 피부염, 운동 능력 향상, 스트레스, 불안, 습진, 수면 등에 연구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작용은 설사, 메스꺼움, 복통, 복부팽만감이 있으며 임신 및 수유: 충분한 연구가 없으므로 안전을 위해 사용을 금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해당 소개해 드린 Natrol 레시틴(Lecithin) 1,200 mg은 포함은 다음과 같습니다.

Non GMO: 1,200mg
뇌와 신경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높은 포스파티딜 콜린(Phosphatidyl Choline,레시틴)
NOW Non-GMO 레시틴 소프트 젤은 15% 포스파티딜 콜린(Phosphatidyl Choline)을 포함을 하고 있습니다.
복용방법: 하루에 1정
소프트 젤 캡슐(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Non-GMO 콩기름
효모, 글루텐,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견과류 제조시설이 아닌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콩과 식물의 콩에 다량으로 함유된 레시틴에는 천연 인지질이 풍부하게 함유
클로린의 천연 공급원으로 기억력과 두뇌 건강 그리고 심장 건강을 지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글리세린
주의사항
건강에 이상이 있거나 의심되는 경우 처방약을 복용 중이거나 임신 또는 수유 중이면 제품 사용 전에 전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
그리고 보관은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해야 합니다.
일단 제품은 다음과 같이 생겨 있습니다. 그리고 보면 뇌건 강에 도움이 되는지 브레인 헬스라는 단어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뒷면에는 해당 제품에 포함된 성분과 그리고 칼로리가 표시가 돼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개봉을 해보면 갈색에 그리고 냄새는 조금 냄새는 무엇이라고 할까? 조금은 냄새는 안 좋습니다. 일단 그렇게 냄새는 안 좋지만 심하게 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이허브에서 할인을 받고 싶으면 다음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신규 고객 40달러 이하 구매시:QMF730에서는 5%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KR2018 또는 JP2018(일본 쪽)를 사용을 할 경우 5%+$10할인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WELCOME5를 사용을 할 경우 5% 할인과 5% 적립
신규 고객 40달러 이상 구매 시: QMF730와 기간 한정 프로모션 코드를 함께 사용할 때는 5%+@ 적립입니다. 이를 참조해서 아이 허브에서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