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월경 전 증후군 불안 해소, 긴장 해소에 도움이 되는 테아닌(theanine)이 소개하겠습니다.일단 Paradise Herbs Optimized Sun Theanine 100 mg 30 Veggie Caps 제목에 알수가 있듯이 30개캡슐로 구성이 되어져 있습니다.실제로 통을 열어보면 전반 이상이 솜으로 구성이 되어져 있습니다.일단 지난 시간에 소개시켜드린 MP,슬로우 카우 같은 음료수에 포함이 되어져 있는 성분이기도 합니다.물론 보통 한병에 100ml에 들어져 있는 것이 한병에 15000원 정도 하니까 30개분을 먹으려면 가격이 더 저렴한 건강보조식품쪽을 하는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테아닌(Theanine)은 다른 식물에서는 발견되지 않고 차와 일부 버섯 품종에만 들어 있는 천연 유리아미노산으로 특히 홍차와 녹차에 많이 함유되어 있으며 테아닌은 녹차 특유의 아미노산으로 특히 차에 함유된 총 아미노산의 약 50%에 달하고 말린 찻잎 중량의 1~2%에 해당이 되며 보통 일반적인 200mL 홍차 한 컵에는 약 24mg, 녹차 한 컵에는 약 8mg의 테아닌이 포함이 되어져 있습니다.

[생활/아이허브(iHerb)] - 아이허브 해외직구를 위한 개인통관 고유부호 발급 방법

테아닌은 뇌 신경세포에서 신경전달물질의 방출에 영향을 미치며 감마아미노낙산(Gamma-aminobutyric acid, GABA)의 수치를 올리는 것으로 추측되며 세로토닌, 도파민, GABA의 수치를 상승시키고, AMPA 수용체, 카이닌산 수용체와 NMDA 수용체의 마이크로몰의 유사성이 있으며 테아닌이 글루타민 산의 과도자극을 억제하는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또한, 테아닌은 뇌에서의 알파파를 증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긴장의 지표인 α 파 의 발생이 30-40 분 후에 확인되고 있으며 50mg 섭취는 불안 경향이 낮은 사람에게 200mg 섭취는 불안 경향이 높은 사람에서도 진정 효과가 인정되고 있으며 수면에 관해서는 테아닌 섭취하면 수면의 질 개선이 보고되고 있으며 중도 각성의 감소가 인정되었으며 각성의 상쾌가 숙면 감, 피로 회복 감의 개선이 인정되고 있습니다.
Paradise Herbs Optimized Sun Theanine 100 mg 30 Veggie Caps

그리고 월경 전 증후군(PMS)에 대해서는 PMS 시의 우울, 집중력 저하 등의 정신 증상을 개선하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카페인 길항 작용, 혈압 강하 작용, 기억 학습 능력 향상, 항암제의 증강 효과, 뇌혈관 장애에 대한 효과 등이 보고되고 있으며 정신 및 육체적 스트레스를 줄이고 카페인과의 시너지 효과도 함께인지 활동이나 기분의 개선도 함께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상품인 Paradise Herbs Optimized Sun Theanine 100 mg 30 Veggie Caps를 받아보면 정말 왠지 가볍다는 느낌을 받을수가 있으면 해당 제품을 개봉을 해보면 다음과 같이 하얀색 캡슐로 되어져 있는것을 볼수가 있었습니다.일단 개인적으로는 하루에 1개 정도 먹고는 있는데 일단 불면증 떄문에 먹고 있기도 한데 일단 불면증떄문에 수면제를 줄이는데 성공은하고 있는것 같기도 합니다.일단 불면증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에게도 선택해서 먹어도 수면 질 개선을 하는데 도움이 될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