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세계적인 보안 업체인 AVG에서 AVG Internet Security 2018 1년 프로모션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AVG는 현재 Avast에 인수된 보안 업체이면 본사는 네덜란드에 있는 암스테르담에 있습니다. 일단 해당 보안 업체인 AVG는 1991년 Brno,Jan Gritzbach 및 Tomáš Hofer에 의해 GRISOFT로 시작을 한 보안 업체입니다. 일단 해당 보안 업체에서는 다음과 같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VG AntiVirus
AVG Internet Security
AVG TuneUp
등으로 제품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일단 AVG Internet Security 2018은 기본적으로 Windows 10, Windows 8.1,8, Windows 7, Windows Vista, Windows XP 32 64비트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AVG Internet Security 2018 를 사용을 하려면 반드시 AVG 공식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AVG Internet Security 평가판을 다운로드를 하는 것이 아니고 먼저 AVG AntiVirus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그리고 AVG AntiVirus 무료 버전을 설치합니다. 그리고 나서 내 AVG로 이동하고 나서 내 구독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IBY9X-ESYXT-W4BZQ-QI4WX-A9LI7-INRS3를 입력을 해줍니다.
그러면 개인적으로 2019년3월30일까지 사용을 할 수가 있는 라이센스가 활성화가 됩니다. 그리고 해당 라이센스가 활성화되면 기본적으로 AVG Internet Security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업데이트 파일을 자동으로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할 것입니다.

그리고 AVG Internet Security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일단은 기본적으로 약 1년 정도 사용을 할 수가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백신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이용을 해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방화벽,스팸 메일 차단,랜섬웨어 차단, 웹캠을 통한 웹캠 해킹 방어 기능도 사용할 수가 있어서 웹캠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한글화가 돼 있는 것을 볼 수가 있고 그리고 Avast에 인수된 영향인지 상세한 설정을 보면 Avast 제품과 비슷하여져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으면 컴퓨터 성능이 좋으면 설정 변경을 해서 보안을 강화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Avast 제품을 사용해 보신 분들은 설정 부분은 친숙하게 다가올 것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