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최근 한국에서는 SNI 검열로 통해서 인터넷 검열로 말미암아서 VPN에 대해 관심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일단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기본적으로 VPN은 무료 버전보다는 유료 VPN을 사용하고 No log 정책을 따르는 VPN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기본적으로 유료 VPN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Seed4.Me VPN은 대만에서 제공하는 VPN 업체이면 일단 해당 VPN에서는 한국 서버도 있기 때문에 해당 VPN를 사용을 하고 싶은 분들은 한번 사용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일단 해당 VPN은 일단 유료제품이지만 일단 언제 프로모션 기간은 모르겠지만 일단 VPN을 사용하고 싶은 분은 한번 이용을 해보시면 될 것입니다. 일단 제공이 되는 적용이 되는 OS는 다음과 같습니다. Win, Mac, iOS,Android 아마도 컴퓨터,맥,iOS,안드로이드 사용자 분들에게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Seed4.Me VPN 1년 프로모션


VPN 서비스는 중국, 쿠바, 한국, 이란, 시리아, 러시아, UAE 등 기타 여러 국가에서 인터넷 검열을 우회하여 사람들이 인터넷에 자유롭게 접속하지 못하도록 차단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공공 Wifi(와이파이)에서 개인정보를 보호할 때 도움이 될 수가 있습니다.

미국, 영국, 캐나다, 프랑스, ​​러시아, 스위스, 스웨덴, 우크라이나, 네덜란드, 스페인, 독일, 이탈리아, 인도, 홍콩, 싱가포르 이스라엘, 한국 서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eed4.Me VPN 무료 1년 프리미엄을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간단합니다. 먼저 해당 사이트에 이동하고 나서 그리고 나서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및 프로모션 코드를 share19 로 입력하여 계정을 등록하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보면 기본적으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서 사용을 하는 방법, 어플을 다운로드해서 사용을 하거나 윈도우 설정에서 VPN 설정을 하는 부분에서 해당 설정값을 등록해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해당 사이트에서 설정하는 방법은 잘 설명이 돼 있습니다. 일단 인터넷 검열을 피하고 싶은 분 중에서 VPN을 사용을 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한번 사용을 해 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ExpressVPN을 사용을 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ExpressVPN쪽이 괜찮더라고요. 일단 이 부분은 사용자가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