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인텔 CPU 스티커 라벨 무료로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적어 보겠습니다. 컴퓨터를 구매하거나 노트북을 구매하거나 하면 기본적으로 컴퓨터에 보면 윈도우 정품 스티커, 인텔 CPU 스티커, 에너지 절약 스티커, 그리고 ENERGY START 스티커 라벨을 기본적으로 붙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해당 스티커들이 있기 때문에 무엇인가 있어 보이기도 하고 아니면 해당 스티커들이 없는 것을 사용하는 것보다는 허전한 것보다는 나을 것입니다. 물론 프린터로 인쇄해서 임시방편으로 붙여놓거나 아니면 정품 스티커를 어떻게 구해서 사용하는 방법도 있겠지만 그래도 인텔 쪽은 무료로 배송은 해주더라고요. 물론 신청을 한다고 무조건 주는 것도 아니면 그리고 한 번만 신청을 하는 것이 정말 좋으리라 생각을 합니다. 일단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자신의 CPU가 지원되는 것을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지원을 하는 목록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Intel Xeon Processor
Intel Core™ i7 Processor
Intel Core™ i7 Processor Extreme Edition
Intel Core™ i5 Processor
Intel Core™ i3 Processor
Intel Pentium Processor
Intel Celeron Processor
Intel Atom Processor

입니다. 여기서 자신이 사용하는 목록을 확인하고 나서 cpu-z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런 것은 인터넷을 통해서 검색하면 쉽게 검색을 할 수가 있고 다운로드를 하고 실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캡처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해당 CPU 정보를 캡처합니다. 저 경우 구형 노트북이라도 보니 아래와 같은 형태를 볼 수가 있고 해당 스크린 캡처를 준비합니다. 그리고 나서 신청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보면 여러 가지가 나올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빨간색 별표는 무조건 이름을 해야 하는 필수 사항입니다.

인텔 CPU 스티커 라벨 무료 무료로 신청

CPU-ZCPU-Z

Product Type selection에서는 CPU가 데스크탑,노트북 모델인지 고르시면 되고 신청이유는 개인 사정에 맞게 찢어졌다고 해도 되고 저 경우에는 노트북에서 떨어져 나가서 없어져서 없어졌다고 했습니다. 물론 번역은 구글 번역기를 통해서 일본어->영어로 해서 영어로 보내시면 됩니다. 집 주소는 네이버 검색이든 다음 검색이든 우체국 홈페이지이든 가면 영어 집주소로 하면 쉽게 변환을 해주니까 어렵지 않게 사용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메일이 온 것을 볼 수가 있고 여기서 답변이 오는 기간은 3일이 될 수가 있고 늦으면 언제 올지 모릅니다.

빨간 네모 칸에 보면(File attachments) 자신이 신청하고자 하는 CPU 스티커의 모델을 증명할 수 있는 사진을 첨부하면 됩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정품 CPU 상자를 사진을 찍어서 보내는 방법, CPU-Z를 이용하는 방법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보내기를 하면 자신이 등록한 메일로 한통에

개인적이면 안 오는구나 하고 포기를 하고 있으니까 1주 만에 오더라고요. 그러면 저 경우에는 중국에서 보냈고 DHL로 갈 것인데 DHL 송장 번호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나중에 DHL에서 배송조회를 통해서 이용하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기다리면 됩니다. 그러면 보통 배송을 하면 길어도 2일이면 받아볼 수가 있고 해당 내용물을 확인을 해보면 통관을 위한 송장(送狀)

즉 인보이스와 그리고 기타 프린터 물들을 확인할 수가 있고 그러면 스티커 한 장이 들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스티커를 이용해서 컴퓨터 또는 노트북에 붙여 두고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물론 이것이 보니까 페덱스로 오는경우도 있더라고요.굳이 DHL로 온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