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Microsoft Edge 여는 단축 숨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윈도우 10에서 최근 레드 스톤2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새로운 변화가 생긴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기존에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에 없던 기능인 Microsoft Edge를 열수가 있는 탭이 생긴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물론 해당 부분을 통해서 Microsoft Edge를 사용하고 싶은 경우에는

해당 기능을 통해서 Microsoft Edge를 사용하면 되지만 이런 기능이 싫은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해당 기능을 제거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인터넷 옵션이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 고급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Microsoft Edge를 여는 단추(새 탭 단추 옆) 숨기기를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다시 시작을 하면 해당 Microsoft Edge는 사라진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Internet Explorer(인터넷 익스플로러)을 사용을 하면서 Microsoft Edge 탭이 있는 것을 보기 싫은 경우에는 해당 인터넷 옵션 조정을 통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입니다. 물론 그룹정책 편집기 또는 레지스터리를 수정 하는 방법도 있지만 간단하게 해당 인터넷 옵션을 통해서 변경하는 것이 편할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