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게임 히트맨이라고 하면 대머리, 검정 슈트, 빨간 넥타이, 검은 가죽 장갑, 머리 뒤통수에 바코드가 있는 에이전트 47의 트레이드 마크이며 잠입 액션 게임으로 에이도스에서 개발하고 현재 스퀘어 에닉스에서 유통을 하는 게임 시리즈입니다. 최근에 판매되고 있는 히트맨 2016에서는 기본적으로 에피소드 형식으로 판매되고 있고 그리고 15달러의 인트로 책과 발매 후 매달 출시가 되는 새로운 지역과 스토리를 10달러에 구매를 하거나 모두 한꺼번에 살 수가 있는 풀 익스피리언스 팩으로 구성돼 있으며 사용자 취향에 따라 구매를 하시면 될 것입니다.

이번 히트맨에서는 Holiday Hoarders라는 이름으로 크리스마스 테마 미션이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테마 미션에서는 에이전트 47요원이 산타 복장을 입을 수가 있고 파리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행사장에서 선물을 도둑질하려고 하는 도둑 두 명을 암살하는 목적을 가진 임무로 이번 미션은 세계 암 연구기금(World Cancer Research Fund)의 지원으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해당 Holiday Hoarders이라는 트레일러를 보시면 해당 세계 암 연구기금 로고가 들어가 져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미션인 홀리데이 호더스 미션은 기본적으로 무료로 DLC로 무료 배포로 배포가 이루어지지만, 기본 목적은 세계 암 연구기금(World Cancer Research Fund)을 지원을 하려고 만들어졌습니다.

세계 암 연구기금(World Cancer Research Fund) 기부

히트맨 홀리데이 호더스 트레일러

그래서 개발자인 IO Interactive에서는 사용자에게 기부금을 내고 싶은 경우 원하는 만큼을 기부해달라고 하고 있습니다. 일단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가 있지만 어디까지나 자발적으로 기부금을 내면 됩니다. 만약 기부금을 내고 싶은 경우 해당 사이트로 이동해서 Donate Now 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기부금은 미국 달러 방식으로 내든지 영국 파운드 중 하나를 선택해서 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부금을 내려고 하면 기본적으로 PayPal(페이팔)계정이 필요합니다. 즐거운 게임이 되시길 바랍니다.추릿일은 2016년12월13일 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